공용스킬
특성 밸런스 맞춰주세요
- 히테리어스Lv.99
- 작성일 2019.10.05 10:09
- 조회수 1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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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론 주제 항목
- [기타] - [공용스킬] - [-] - [천상지애] - [기타 의견]
[작성 양식]
- 주제: 던전,대전 모두 해당
- 전직명:모든 캐릭터
- 스킬명:모든 스킬
- 개선을 바라는 부분
1. 특성간 밸런스 조절과
2. 대전에서 특성수치 보정
- 사유
1. 재생하는(1), (2) 특성이나 극대화된, 유용해진 같은 효과가 불분명하거나 그냥 찍으면 손해인 특성이 있는가 하면 묵직해진, 강화된, 치명적인과 같은 있으면 무조건 채택되는 사기 특성도 있음
두 특성간 밸런스 조절이 필요하단걸 인지해줬으면 좋겠음
특히 치명특성은 뎀감이나 가드상태도 뚫어버려서 일반적인 몹의 패턴도 무시하고 잡아버릴 수 있게 해주는 사기 특성임
2. 대전에서 역발상, 가벼워진, 묵직해진, 가속화된 과 같은 특성들은 아주 과한 성능을 보임
그런데 특성이다보니 누구는 쓰고 누구는 못 쓰는거라서 더 상황이 안좋아짐 그런 이유로 모든 특성 수치가 대전에서는 40%만 적용되고 리스크는 그대로 적용되면 이 격차가 좀 줄지 않을까 싶음
(ex:
가이드 **우 소모마나 200 쿨다운 14초, 역발상 때문에 소모마나 120 쿨다운 21초가 되는데 40% 보정이 추가되면
코스트 감소 40%의 40% 16%만 적용되서 168마나 쿨다운 21초 가 되는 형식으로 )
성능만 40% 보정받고 특성에 딸린 리스크는 그대로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