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던전은 모르겠고 대전은 진짜 하향하자
롤리왕
Lv.99
  • 작성일 2023.02.16 10:08
  • 조회수 348
  • 추천 12
  • 비추천 3
토론 주제 항목
[대전] - [청] - [디우스 아에르] - [스케어 체이스] - [하향]

청유저든 누구든 대전 하향에 대해서는 대부분 동의하는 듯.


그런 의미에서 최대한 던전은 건들지 않고 대전만 건드는 방식으로 작성함. 

혹시 던전에도 영향끼치는 요소가 있거나 너무 갔다 싶은 부분은 댓글에 달아두면 변경하고 싶음.


[진]스케어체이스 

포탄타격 236% -> 포탄타격 190% 

폭발 711% -> 폭발 550%

스킬 시전모션 후 딜레이 증가


혹은

[진]스케어체이스 

동작속도 미적용


공통

헤비스텐스 적용 커맨드 수 감소, 반격시 포탄소모량 2개

- 코멧 크루세이더 헤비스텐스

  반격 포탄 소모 0 -> 50% 확률로 1개 감소, 20% 확률로 2개 감소


센츄리온 

고정포격 ↑ 입력시 나오는 중력포격 마나회수 0으로 변경

펄스보호막 가동시 -> 이동, 점프 속도 감소 10%

타격 마나회수량 버프 4초 -> 타격마나 회수량 증가, 버프 유지시간 5초로 증가


센츄리온 커맨드 

콩알탄 유지시간 감소, 바운스 높이 변경(최대 바운스 높이 현 높이의 2/3로 제한)


빅뱅스트림, [체인지]빅뱅스트림

콩알탄 유지시간 감소

(깔아두기가 너무 긴거 같음.)


코멧 크루세이더

전방가드 확률감소, 가드 발동시 데미지 감소량 증가


페이탈 팬텀

스턴샷

슈퍼아머 제거


래피드 캐논(액티브 주제에 슈퍼아머가 너무 길고 범위가 넓음.)

3-6개 포탄소모 -> 6개 포탄 소모

약경직5회(연속타격), 강격직1회로 변경

마지막 타격 데미지 증가, 마지막 타격시 날라가는 범위 증가

스킬 재입력시 백블라스트 사용(약경직이라 가까이 있지 않은 피격자는 도주, 반격 선택 가능)


뷸렛뷸릿츠

소모 마나 120 > 150

마나회수량 감소

무자비한 제거 > 역발상(소모마나 80%감소, 재사용시간 증가)

(선타력이 너무 좋은 캐릭터이고, 선타능력도 좋은 스킬인데 굳이 마나브레이크를 취소시킬 이유가 없음.)


디우스아에르

풀링 라이트

액티브 -> 스페셜 액티브

마나소모량 100으로 증가

쿨타임 10초로 증가

데미지 증가

[진] 마나 소모량 20% 감소 변경


스플릿라이트

액티브 -> 스페셜 액티브

마나소모량 100으로 증가

쿨타임 10초로 증가

데미지 증가

[진] 마나 소모량 20% 감소 변경

스플릿 라이트 추격 범위 감소, 추격 속도 감소, 추격 1초 후 경직 제거


생각나는 것만 적었는데

코크나 디아는 던전 건들지 않으면서 대전만 건드는건 잘 모르겠음...


근데 디아는 던전도 건든거 같긴한데 딱히 큰차이 없을듯.

그리고 액티브만들면 제발 액티브 답게 만들어 줬으면 좋겠네 

지금도 디아 스플릿라이트랑 풀링라이트 보고 있으면 스액이라해도 믿을거 같아

무슨 액티브 주제에 경직있는 추적구체를 날리는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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