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아
셀레는 왜 버프주기가 어렵지 (셀레스티아 개선안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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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힐찌Lv.99
- 작성일 2024.03.11 1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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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론 주제 항목
- [던전] - [노아] - [셀레스티아] - [네뷸라] - [상향]
물병을 줄래도 스킬을 난사해서 나온 구체를 딜러들이 각자 먹어서 스택을 쌓아야하는 : 스택제한
호라리를 줄래도 1분마다 시간에 속박된 ; 시간 제한
줘도 코딱지만한 발판 : 범위 제한
방깎을 주려는데 보스랑 뽀뽀하면서 3초마다 난사해야 유지, 그마저도 효과둘중 하나는 제대로 들어가지도 않음
뭐든 줘봤자 풀로 못쓰게 만들거면 뭐하려 달아놓음?
[리뉴얼 추가 없이 있는거라도, 개선점]
물병 : 팟원 전체 스택 공유 / 그렇게 해봤자 예열 오지게 길어서 장판형 하위호환임
네뷸라 : 3초지속 > 5초이상으로 / 첸네뷸라 노란성운(피회복)과 보라성운(마방깎) 위치 서로 교체. 보라성운 안맞는다 그럴거면 그냥 마방깎을 딴데 달아
비욘드 : 던전에서 실전성 없는 마방깎 시너지 삭제하거나 딴데 달아
올드맨 : 노첸 시전모션 동속 영향 받도록 / 자체 모션도 더 빠르게 / 몹 넘어뜨리지 않게 / 첸 시전속도 거리 상향
갈락시아스 : 보스 크기, 보스와의 거리에 영향 안받게 타점 조정 / 몹 넘어뜨리지 않게 /딜상향
조디악 : 딜하향
호라리 : 시전모션 동속 영향 받도록 / 노라리에 파라리 효과를 추가
패시브 스킬 : 마나 회수 증가 추가 / 레이드에선 무조건 쿨감 시너지를 써야햐고, 설령 마나 차트를 써도 감당이 안되는 마나 소모 / 차라리 쥐똥만한 마나 차트를 삭제하고 셀레 자체 마나 회수를 늘리는게 나음 켜나 안켜나 마나 허덕이는건 똑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