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애드 도미네이터 밸런스 개선안 1
오버
Lv.99
  • 작성일 2024.03.12 15:39
  • 조회수 425
  • 추천 19
  • 비추천 2
토론 주제 항목
[던전] - [애드] - [도미네이터] - [[마스터]다이너모 팩토리 애드온 - 플로디아] - [기타 의견]


플로디아를 변경해 도미네이터의 플레이스타일을 바꾸고 싶으시다면 들어가기앞서 제발 인스톨 시스템 구조를 개선해주세요.





1. 


플로디아 8회 천장이 생겨 기존 스킬 평균횟수가 7~80회에서 10토막이 나버렸습니다. 


인스톨 스킬 이외에도 사용하길 바라는 패치였지만 여전히 패시브는 인스톨 스킬 위주의 유틸과 데미지 증가가 많이 달려있습니다. 


그로 인해 비인스톨 스킬들의 데미지는 처참한 편입니다.





패시브를 인스톨 위주가 아닌 모든 스액으로 개선해주신다면 도미네이터의 처참한 맵쓸 능력도 어느정도 완화될것입니다.






플로디아를 너프하고 리뉴얼 스킬들을 새로 받았는데 도미네이터는 그동안 높은 레이드 딜량에 비해 낮은 맵쓸 능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레이드 딜량이 대폭 너프 되었지만 인스톨 스킬이 아닌 리뉴얼 스킬들은 데미지가 너무 낮아 맵쓸 능력은 여전히 처참합니다.




(12경혼 4테네 녹 팟물 투지 풀그 격려 풀버프 기준입니다.)



또한 도미네이터의 최대 단점인 인스톨 전환과 인스톨 잠금을 이전 플로디아 하나로 밑 빠진 독을 막고 있었지만, 

그게 사라진 지금 잠금 시스템이 플레이에 많은 불편함을 주고 있습니다.


플레이에 있어 불편함을 느끼게 하는 인스톨 잠금을 개선해주세요. 





2. 


제로켈빈은 3번 타격시 받피증이 들어가며 10초간 적용되어 있을 동안은 스킬 재사용시 버프가 갱신이 안되는 구조입니다. 


도미네이터가 가진 시너지에 비해 유독 타격지원이 낮은 이유도 이로 인해 버프가 제대로 유지가 안되는 점도 한몫하기 때문입니다.


제로켈빈 타격시 받피증 버프가 재갱신 될 수 있도록 변경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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