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아라 아 ㅋㅋ 그래서 평타 강화 캐릭터는 왜 두줄인데 ㅋㅋ 2
기탄
Lv.99
  • 작성일 2024.02.22 21:35
  • 조회수 543
  • 추천 14
  • 비추천 1
토론 주제 항목
[던전] - [아라] - [범황] - [기탄 강화] - [상향]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 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소중한 의견을 남기기 전에 공지를 꼭 확인해 보시고,

모든 모험가와 소통하는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범황이 왜 평타 강화 캐릭터.. 냐구요..



오 있을 수 있지~


어..? 있을 수 있지~


어.. 어..? 있을 수 있어..?


오.. 범황 하고 싶은 당신! 지금 당장 "기탄 강화" ㄱ.

아라들 기본으로 있는 오의 강화 2개 빼면.. 총 8개 중에 4개(+회광반조< 부활기(사실상 없다고 봐도 괜찮음 무조건 터지니까~)까지 합하면 5개)가 기탄 강화 패시브..?

대단하다 평티테제..

(머전판정 로우)

어라..?

서론이 길었습니다. 범황은 패시브에 "기탄 강화" 와 같이 딜 관련 패시브가 아닌게 무려 4개가 있습니다.. 회광반조도 딜 패시브가 아니니 회광반**지 합치면 5개군요
패시브로 평타가 강해지면 좋은거 아니냐구요? 물론 머전에서는 좋겠지요 하지만 던전러 입장에서는 쓸모없는 패시브일 뿐 입니다..
기탄 강화 같이 불필요한 패시브가 많아 오히려 딜 관련 패시브가 적습니다. 마공 퓨딜~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트피, 제네도 범황보다 딜 관련 패시브가 많더군요
저는 이런 불필요한 패시브를 딜 관련 패시브로 바꿔주었으면 합니다. 예를 들어 기탄 강화 패시브를 기탄 이팩트를 사용하는 스킬(나찰염화[첸, 노첸])
데미지 증가 와 같은 딜 관련 패시브로 개선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것도 힘들면 스킬이 상대적으로 느려 스킬 시전중에 보스가 도망가는
기폭창의 시전 시간 소폭 상향과 같은 패치가 필요해 보입니다.. 이번 패치 하향 없이 잘 받았지만 다른 캐릭터들에 비해 오의에 대한 편의성, 혹은 패시브 조정
과 같은 꼭 필요한 패치는 없더군요 비록 옆집들이 다 불타고 있지만 이번 패치 만큼은 그냥 보내고 싶지 않아서 적어봅니다.

3줄 요약
1. 범황은 딜 관련 패시브보다 평타인 기탄에 대한 패시브가 더 많다
2. 기탄에 대한 패시브를 줄이고 딜 관련 패시브를 넣어주었으면 좋겠다
3. 낭아, 나찰 "타격시"< 삭제좀

리플 {{ GetCommentTotalRowCount }}

댓글 작성

등록
YouTube 동영상 주소
  • 유튜브에 등록된 동영상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동영상이 삭제된 경우 등록되지 않습니다.
  • 저작권등 다른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동영상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소드 게임 시작

  • 32bit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모험가님은 32bit로 설정 후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 32bit와 64bit는 각각 별도의 설치가 필요합니다.
  • 64bit는 안정화 및 개선 작업 진행 중이며, 게임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32bit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