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아라 시너지 까인 건 그렇다 쳐도 스킬 구조만큼은 제발 바꿔주세요
츠릿
Lv.99
  • 작성일 2024.02.25 17:45
  • 조회수 303
  • 추천 11
  • 비추천 4
토론 주제 항목
[던전] - [아라] - [비천] - [[포스]용아 3식 : 팔괘장] - [상향]

예, 이번에 비천 시너지 큰 폭으로 너프를 먹게 되었죠.


시너지 면에서는 날먹이 맞다고 생각하고 너프 이후로도 준수한 건 맞으니까 이 부분은 그러려니 하고 있어요.


근데 스킬 구조만큼은 변경을 요구해도 괜찮지 않나요


첸 팔괘장은 받피증을 부여하는 훌륭한 시너지 스킬이 맞아요. 맞는데!


슈아몹까지 밀어버리고


틈만 나면 보스 관통해서 대열 벗어나고


아무리 신경써도 자칫 잘못하면 한 번씩은 달빛베기 발동되어버리고


시전범위, 시전 딜레이, 데미지 뭣 하나 잘난 게 없는데


받피증 시너지가 목에 칼을 들이밀고 협박을 하니까 어쩔 수 없이 쓰고 있었던 거잖아요...


근데 더 가슴 아픈 점은 이렇게 하자 가득한 스킬을 너프먹고도 스킬칸에서 빼지를 못 해요.


시너지 효과 너프는 그러려니 하지만 게임 플레이에 불쾌감을 주는 해당 요소들은 하루 빨리 변경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제발 스킬 구조 변경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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