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투Lv.99
- 작성일 2024.03.05 20:27
- 조회수 263
- 추천 6
- 비추천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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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론 주제 항목
- [던전] - [애드] - [매드 패러독스] - [감각의 확장] - [상향]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 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소중한 의견을 남기기 전에 공지를 꼭 확인해 보시고,
모든 모험가와 소통하는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dp 소모 속도
랩소디 시너지가 10초짜리라 자주 켜야 해서 dp를 전보다 많이 사용하게 되었는데
첸문브 모션, 변포 소모 개선 이후 스더샤 제외하고 문브를 포함해 강렬 스킬로만 딜사이클을 굴려도 dp가 부족했음
가뜩이나 마나힐 효과도 못 받는 캐릭터인데...
녹힐 힐스킬에 매패의 dp도 영향 받을 수 있도록 패치하는게 어렵다면
매패 스스로라도 dp를 수급할 수 있도록 개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시즌벞 없이는 영 못 굴릴 캐릭터 같습니다.
2. 감각의 확장 각성 마공증 10% 삭제로 인한 일던 난이도 상승
다크 매터 익스플로전 선딜 개선된거, 분명히 좋은 패치고 속도도 만족스러움
사이클이 빨라진 만큼 딜을 더 넣을 수 있기 때문에 기존보다 약해진 이유도 어느 정도 이해는 함.
하지만 엘소드라는 게임에 레이드만 존재하는 건 아니지 않습니까..
마공증 삭제로 일던 컷이 높아져서 유저들이 티르노그 일퀘를 위해 자주 가는 던전인 트리키 하우스마저 쉽지 않아졌음
다크 매터 익스플로전이 아무리 빨라졌다지만 필드에서 쓸만한 스킬도 아니고...
게임사에서 규정한 제한 전투력의 두 배를 넘는 전투력임에도 필드가 안 밀리는 건, 캐릭터 성능에 문제가 있다는 뜻이라고 생각합니다.
패치 후 매드 패러독스를 플레이 해보고 난 전체적인 감상은
첸정붕 수치 반갈죽내고 랩소디에 달아준 마받피증은 지속시간으로 인해 딜사이클에도, 포션 사용량에도 악영향을 끼쳤고
모션 개선으로 딜 사이클이 빨라져 딜량이 상승했을 것 같지만, 실은 마공증 10% 삭제로 인해 딜량은 현상유지에 그쳤다.
포션 소비량이 높아지고 일던 난이도가 상승해 플레이가 불쾌해진 만큼의 보상을 받지는 못했다 고 느껴졌습니다.
AS에 기존 밸런스패치에 포함되지 않았던 개선사항이 이루어질 거라고 기대하지는 않아서 밸런스패치 이후에 불편해진 부분만 작성했습니다.
이 부분들만이라도 개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