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로제 버스트 그레네이드 사거리 너프를 왜해요
백색비천
Lv.99
  • 작성일 2024.03.02 20:41
  • 조회수 174
  • 추천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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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주제 항목
[던전] - [로제] - [템페스트 버스터] - [버스트 그레네이드] - [기타 의견]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 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소중한 의견을 남기기 전에 공지를 꼭 확인해 보시고,

모든 모험가와 소통하는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로제 밸토글에 이해할 수 없는 내용이 있어 올립니다

버스트 그레네이드


▲ 스킬 시전 속도를 50% 증가시킵니다.


▲ 레이저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 유탄 데미지를 감소시킵니다.


▼ 레이저 범위를 화면(1920*1080) 2개 정도까지만 닿을 정도로 수정합니다. 

라는 내용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버스트 그레네이드의 넓은 사거리는 템버의 정체성과도 같습니다.

100이면 100 모든 템버 유저들이 말합니다

너프 먹더라도 지켜야하는게 템버 버그레이드 사거리입니다

안그래도 불편한 스킬만 모아놓은 직업인데 정체성인 스킬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너프한다는 글을 아무렇지 않게 쓸수 있나요?

패치하실때 참고 부탁드립니다.




[던전]

레이저 (물리): 3857%


유탄 폭발 (물리): 1740%



[대전]


레이저 (물리): 979%


유탄 폭발 (물리): 499%




[던전]


레이저 (물리): 6682%


유탄 폭발 (물리): 823%



[대전]


레이저 (물리): 1790%


유탄 폭발 (물리): 221%




맵 전체를 공격할 수 있는 무지막지한 범위는 개선에 걸림돌이 됩니다. 따라서 범위를 적당히 가져가게 하고 그 범위 내에서 더 확실하게 적을 처리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또한 레이저를 전방을 향해 가동시킬 때의 속도가 너무 오래 걸리기 때문에 빠른 시전 속도를 가지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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