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아라 체인지 팔괘장 형태에 대해
버묭
Lv.99
  • 작성일 2024.02.23 15:53
  • 조회수 290
  • 추천 13
  • 비추천 1
토론 주제 항목
[던전] - [아라] - [비천] - [[포스]용아 3식 : 팔괘장] - [기타 의견]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 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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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모험가와 소통하는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체인지 팔괘장의 경우 받는 피해 증가 20%(다음주 밸패 이후 10%)이라는 시너지가 존재합니다.

시너지 공장 비천의 경우는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스킬이고, 굉장히 많이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받피증 20%는 강력했고, 밸패 내용처럼 10%로 변경하는 것에 대해선 저도 할 말 없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건 체인지 팔괘장의 스킬 '형태'입니다.



1. 팔괘장의 경우 몹을 밀어버립니다.


2. 또, 동속 영향을 받지 않아 강인 스킬 + 간단한 행동임에도 불구하고 선후딜이 긴 편입니다.(심지어 실수로 연타해서 '달빛베기' 나오면 한숨 나옴)



이번 패치로 받피증이 하향 되었지만

그렇다고 뺄 수 없는 아주 애매한 스킬이 되었습니다.



3. 심지어 지속시간 4초라서 영원히 써야됩니다.





그러므로


받피증을 타스킬(화련)로 이전

or

지속시간 증가(및 시전 속도 증가)

or

체인지 팔괘장이 몹을 밀지 않는 형태로 변경/제자리에서 시전(및 시전 속도 증가)


이 중 하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강신룡이랑 난희도 거리조절이 중요해서 팔괘장/강신룡/난희 쓸 때마다 왔다갔다 하는 거 매우 현타옵니다

다들 제자리에서 스킬 누르는데 비천은 계속 움직여야 돼요^^...


거리조절 조금이라도 멀면 받피증이 적용 안 되고

거리조절이 조금이라도 가까우면 밀립니다

 



사실 비천의 오의나 기력 시스템, 딜 구조 등 더 개선점이 많지만 팔괘장 개선이 가장 쉽고 필요한 것 같아 적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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