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엘소드 회피기, 평타 경직, 동작속도 평준화 패치
레압전사
Lv.99
  • 작성일 2021.03.14 23:24
  • 조회수 3420
  • 추천 16
  • 비추천 1
토론 주제 항목
[대전] - [엘소드] - [소드 나이트] - [구르기] - [기타 의견]

1.회피기

지금 대전몇판만 해봐도 알수있는점이 캐릭차이란걸 알수있습니다.


누구는 회피기 쓰고 바로 반격하고 누구는 그냥 말그대로 회피만 하는 스킬이에요.

캐릭터의 컨셉을 잡고 회피기를 만드신건 이해합니다.


그럼 밸런스도 맞춰서 스킬을 만드셔야죠 "이 캐릭터 컨셉은 OO 이거니깐 이걸

넣어줍시다" 여기까진 좋은데 왜 성능을 안보고 생각없이 만든것처럼 티를 내는거죠?


똑같은 성능으로 평준화 해서 만들어야지 생각없이 만들어서 누구 회피기는 이런데

소리가 나옵니다.


 이게 정상입니까? 누군 회피기 사용해 각성하고 액티브까지 써서

반격합니다.


 그런데 누구는 무적이 있거나 회피기 사용하자마자 평타만 쳐도 반격해요.


이게 맞는 밸런스인가요? 회피기 차이에서 선타 잡기가 얼마나 큰지 아실겁니다.


요약: 회피기를 평준화로 변경하던가 삭제를 해주시길바랍니다.


2. 평타 경직 , 동작속도

캐릭터 컨셉에 맞춰 동속이나 경직을 넣어준것도 이해합니다.


청도 처음부터 동속빠른 캐릭터가 아니기때문에 강경직인것도 이해해요.


이걸 보존할려고 장비에 버프-동작속도 넣어준것도 이해하는데


왜 이걸 리부트 하면서 다 망쳐버리는거죠?


누군 동작속도 버프 없이 빠른캐가 있습니다. 대포 대검을 휘둘러 대는데요.


누구는 컨셉이 속공 캐릭터인데 나사빠진 느낌이 있습니다.


차라리 이럴꺼면 전부 동속업 시켜주시지 왜 강경직인 캐릭터한테만 넣어준거죠?


엘소드라는 주인공은 자기 누나는 동속업 받았는데 정작 주인공인 놈은 못받았어요.


왜일까요? 그리고 동속업을 시켜줬으면 경직을 변경하는게 맞는데 왜 그대로 방치

하는것도 이해가 안가요. 


게임을 하고 패치하는게 의심스러울 정도로 이해할수없어요.


이런 상황이 오니깐 누군 평타싸움에 잘만 비벼요 슈퍼아머까지 사용하면서

누구는 없어요 그 누구는 경직도 강경직이 아니에요 슈아도 별로 없어요.


이런게 캐릭터입니까? 그냥 귀찮아서 방치한것 밖에 안보이고 캐릭터들 컨셉 전부

호구로 만든겁니다. 


청은 무슨 말로 "장전!" 이러는데 때리면 반격해요.


라비는 컨셉이 파이터인데 하늘을 날아댕겨요. 나소드 팔보다 좋아 전부 강경직이라


맨손>>>>나소드 ??? 여기부터 벌써 캐릭터 컨셉 곱창났죠?


어차피 디렉터 변경대고 캐릭터들 컨셉 전부 곱창냈는데 그냥 전부 평준화 시켜주죠


모든 캐릭터들 약경직을 으로 평준화 시켜주든 강경직으로 평준화 시켜주세요.


동작속도도 모든 캐릭터들 평준화로 변경해주시고



솔직히 라비 2년 방치한것도 심했잖아요. 이참에 누구 너프시킬빠에 그냥

평준화 시켜주세요. 그럼 반이상은 갈것같은데



요약: 캐릭터들 컨셉 망했으니 그냥 동작속도,평타 경직 전부 평준화 시켜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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