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엘
3루시엘의 부족함을 개선해주시길 바랍니다
1
- GainasLv.99
- 작성일 2023.03.24 02:25
- 조회수 314
- 추천 12
- 비추천 3
-
- 토론 주제 항목
- [던전] - [루시엘] - [킬리아크] - [스톰프] - [기타 의견]
루시엘들의 던전에서의 부족한 딜링을 모아봤습니다.
(개인적인 통계여서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적어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카타스트로피]
카타스트로피의 보다 나은 방향으로
1. 스킬 = 주력기 아폴리온의 방어력 무시 수치를 낮춘 만큼 강렬한 스킬에 해당되는 스킬들을 개선
1-1 데드 크로스의 현 데미지를 1.4배로 뛰어 넘겨서 보다 괜찮게 딜량이 나오는 스킬로 개선
1-2 다크니스 커터의 전진 거리는 그대로 두되 선딜레이 감소 및 지나간 후 타격이 아닌 지나가면서 퓨리어스 블레이드의 하이퍼 소닉 스텝처럼 연격이 들어가도록 개선
1-3 루이너스 임팩트의 쓸대 없는 방어력 무시 100% 삭제 및 손길이 보다 y축으로 넓고 x축은 현재의 2배로 나오게 개선
1-4 오리악스의 권능에 공포 스택 상관 없이 상대에게 공포 디버프가 없더라도 아폴리온에 공포 디버프 5개가 들어가게 개선
1-5 데모닉 케논의 데미지를 586%연타에서 621%연타로 개선하여 보다 괜찮은 딜량이 나오게 개선
2. 패시브 = 디버프형태가 먹히지 않는 현재 보다 괜찮은 방안으로 나아가도록 개선
2-1 엄습하는 공포 패시브에 공격력 2% 감소 수치에 방어력 2% 감소 수치를 추가, 최대 10% 감소하도록 개선(슈프림 퍼니시먼트와 함께 사용하면 최소 방깍이 20%가 되도록)
2-2 공포의 위협 패시브의 [터져나오는 공포 발동시 스킬 쿨타임 감소 7초(쿨타임 10초)]를 [터져나오는 공포 발동시 스킬 쿨타임 감소 10초(쿨타임7초)]로 개선하여 보다 쿨타임이 잘 돌아가게 개선
2-3 심연의 시선 패시브가 디버프 면역인 몹들에게도 디버프를 무시하고 발동되도록 변경
[이노센트]
1. 스킬 = 하나에만 의존하지 않는 형식이 되어야 한다 생각
1-1 레인오브 카오스의 기본 데미지를 [마창 전개 3001%, 마창 투하 517%]로 개선하여 보다 대인 딜량기를 증가
1-2 마그도닉 케논의 선딜레이를 현재에서 200% 빠르게 변경 및 투사체들의 추적 속도를 300%로 높여 개선
[디앙겔리온]
1. 패시브 = 너무나도 불편한 패시브 시스템의 개선.
1-1 폭주-갈구의 거리에 따른 공격력 증가량을 보다 넓게 개선하여 상대와 1m 떨어져 있더라도 15%를 받게끔 개선(현재는 상대와의 거리가 평타가 닿을 거리여야 15%를 받음)
1-2 폭주-파괴의 폭주 해제시 버프 지속시간을 40초로 변경하여 보다 널널하게 시간을 주도록 개선
1-3 코덱스 기가스 패시브에 [폭주 상태의 동작속도 증가량 10%]를 추가하여 빠른 스킬이 사용하도록 개선
1-4 쓸모 없는 마기:독기 패시브에 있는 [바운딩 시 무기력 상태-방어력 감소 20%]를 폭주시 타격에도 적용(던전만)하여 패시브의 빈 공백이 없도록 개선
데메르시오는 제 영역 밖이라 적지 않았습니다.
현재 루시엘은 이거의 절반만 해줘도 정말 감사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