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노아 리뉴얼 그냥 기준도 없이 맘대로하는게 개쳐웃기네 ㅋㅋ 1
Nextjs
Lv.99
  • 작성일 2024.04.20 15:56
  • 조회수 356
  • 추천 9
  • 비추천 10
토론 주제 항목
[던전] - [노아] - [셀레스티아] - [스타코스터] - [기타 의견]

 



멀쩡한 샌톰은 무슨 강렬 주제에 3층까지 커버하는 4만퍼짜리 스킬로 바꿔놓고


이건 진지하게 왜 안바꿔주는지 물어봐도 됨?




그리고 이번에 리뉴얼된 스킬들을 보면


체인지 초창기에 나와서 노첸, 첸 스킬의 형태가 거의 차이가 없는 스킬들도 많이 변경됐는데


스타코스터는 노첸, 첸 서로 스텔라 캐스터랑 클라모르, 다른 인물의 얼굴을 그리는거 제외하면 완벽히 동일한 구조의 스킬임




시전 딜레이는 3초나 되고


스킬 끝나는데는 20초 가까이 걸리고


풀타를 맞출 수 있는 보스 몬스터도 없고


어지간한 대형몹 기준으로도 2만퍼도 못넘기는 이 컨셉스킬은


리뉴얼이 필요없는 완벽한 스킬이란거임??




그냥 솔직히 노아라서 유기한거 아님?




닉스 몰페 패치도 결과론적으로는 규격 외 수준으로 강해졌지만


닉스도 분명히 일던 플레이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걸 알면서도 녹힐 공통패치인 쿨가속 달아준게 전부고


몰페도 결국 다른 퓨딜처럼 마받피증, 마공벞 달아준게 전부인데


이 둘이 기존에도 좋은 성능을 유지하고 있었어서 버프로 끝난거지


만약 똥캐였어도 꼴랑 그거 달아주고 유기했을거 아님?


맞말 아님?




처음엔 이런 생각 못했는데


리버 뭔 첸몽마 이딴거 버프해주고 


거리계산해야해서 공중에서 쓸 일이 없는 추격자 공중시전 달아주고


방깍이나 받피증 위주로 시너지를 뿌리는거 보면 도전을 저격하고 밸패를 하는게 맞는거 같은데


도전 껴가지도 못하는 셀레는 아예 밸패조차 없는거 보면 맞는거 같다는 확신이 듦 ㅇㅇ




노아 편애했을거면 셀레부터 어케했겠지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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