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루시엘 카타 신레이드기준 개선안(사실상 상향안) 2
푸른늑대베르
Lv.99
  • 작성일 2021.03.14 02:29
  • 조회수 2312
  • 추천 12
  • 비추천 6
토론 주제 항목
[던전] - [루시엘] - [카타스트로피] - [공포의 사념] - [상향]


요약은 밑에있습니다


1. 디버프-모든 던전에서 디버프 면역 시스템을 삭제혹은 카타의 패시브,스킬들은 디버프 면역을 무시할수있게 해주세요 (다른 디벞딜러들도 있지만 유독 카타가 심한 이유는 디벞유무의 차이가 매우 심하며 패시브만 보아도 7개의 패시브가 디버프가 안통한다는 이유로 패시브 전체혹은 일부가 없어집니다)이것만 해결해도 신레 카타의 대부분의 문제가 해결됩니다.


2.버프기-퓨딜인데 버프기가 4개나 있으며 그중 자벞이 3개입니다. 버프기의 통합 혹은 지속시간 증가가 필요합니다(권능,데드헨즈를 통합하고 지속시간을 둘다 18~20초 정도로 하고 징벌은 패시브화 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어차피 레이드에서는 시너지 취급도 안해주는데 너희들은 징벌이라도 있잔아 라는 소리를 들으면서 퓨딜로써 받을 패치를 안받는거라면 징벌을 패시브화 시켜주세요


3.왕좌의 권위(패시브)-다른 로또 딜러들도 개편 되었는데 카타는 바뀐게없습니다. 문제인 아폴리온의 검은 마수라는 개념을 삭제하고 아폴전용기 패시브인 왕좌의 권위 던전기준 권능상태일때 암흑25퍼 등장확률증가 안뜰경우 콤계6개 롤백 스킬쿨감10퍼 초월스킬 50퍼 추가 감소인데 이걸 콤계 롤백은 삭제하고 모든 콤계스킬의 100퍼 확률로 모든 콤계스킬이 방무가 50~80 생기고 초월스킬을쓸때마다 초월 스킬쿨감 20퍼 로 바꿨으면합니다 당연히 대전은 방무10 으로 조절


4.다크니스-가장 큰문제인것은 ai 입니다 다크니스가 정상적으로 잘일할때랑 고장이났을때의 딜사이클 차이가 너무 심합니다 ai를 고쳐주었으면 하고 니샤,에센처럼 소환수가 다크니스가 소환되어있는 동안 물공증 5퍼정도라도 좋으니버프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자벞이여도 ㄱㅊ음 다크니스가 고장났을때의 그나마의 위한+소소한버프) 혹은 위에적은 왕좌의 권위의 방무를 30~50으로 바꾸고 여기에 다크니스가 소환시 마수형스킬들에 방무 10~30으로 해도 좋을꺼같습니다.


5.첸 슈프림- 첸슈프림의 프레임 드랍이 심하며 이걸 없에주었으면 하고 하는김에 다른 캐릭터들의 심각한 렉유발 스킬들을 고쳐주었으면 합니다.


6.아폴리온-아폴리온의 공포 단계에 따른 아폴리온 데미지,크기증가를 없에고 그냥 상시로 적용해주었으면합니다 중첩당 뎀지2퍼증가 크기 6퍼증가 5스택을 없에고 기존에서 10퍼의 계수와 크기 30퍼 증가로 해주었으면합니다 예~전에 카타의 공포 중첩 방식이 평타에서 스액도 적용으로 바뀌고 말이 많아서 10중첩에서 5중첩으로 바뀌었지만 근본적으로 던전에서는 스액으로 공포를 쌓기에 팬블로 하는것 이외는 사실상 원할때 5단계를 쌓고 때리는건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대부분 콤계 충전도중 공포 중첩이 터짐) 대전은 당연히 수치는 크기 10증가 뎀지 5증가

팬블이라는 수단이있잔아 라고 하실수있는데 카타는 안그래도 버프기가 4개나 있으며 팬블까지 생각하면 5개의 스킬이 무조권 스킬칸에있어야 하며 이것들 모두가 아폴리온1방을 준비하는데 까지의 시간입니다.


7.아폴리온 피격시점-저번 패치로 데드 헨즈에 받피감 15퍼가 생겼는데 이걸 삭제하고 아폴리온 사용시 캐릭터의 피격시점이 아폴리온 사용도중의 캐릭터 위치 가 아니라 아폴리온을 시전했던 장소에 피격시점이 고정되게 변경


저번에 카타의 모든 콤계 스킬의 선딜이 개편,동속영향을 받게 되어서 다들 아폴,그외 콤계스킬들이 예전처럼 느린것도 아닌데 뎀지가 더 늘어나는건 문제가 아니냐 하신다면 후딜은 그대로 라서 선딜개편으로 스킬모션은 빨리끝나지만 다음 스킬까지의 발동시간을 생각한다면 그리 짧지는 않습니다.


요약

-디버프 먼역 시스템자체를 삭제 혹은 공포가 디벞면역을 무시하고 들어가고 그걸 터트릴수있게 변경           

보라 슈아라는 개념을 삭제하고 파랑슈아를 만들어서 행불가 디버프만 면역하고 다른 디벞은 들어가는 새로운 슈아 개념을 만들어 현,신 모든 보스몹에 넣는것도 ㄱㅊ을듯


-버프기 통합 및 버프기 지속시간증가


-아폴리온의 암흑마수라는 개념을 삭제후 모든 콤계스킬 100퍼 확률로 50~80 방무(로또딜 개선)


-다크니스 ai수정,소환시 소소한버프추가


-첸슈프림 렉유발 저하


-아폴리온 중첩에따른 크기,데미지증가 삭제하고 상시로 적용


-데드헨즈 받피감 삭제하고 아폴리온 시전자 타점 변경 ex:아폴리온을 시전하면 루,시엘이 점프했다가 내려오더라도 피격지점은 아폴을 시전했던 지점 그대로


나의 생각:저번에 패치받은 레하,디앙의 사례를 보아 주력기 방무 100퍼확률 80퍼의 존재는 매우 큰것을 보아 디벞이 통하게 된다는 기준하에 모든 콤계100퍼 80은 강한거 같아 50~80으로 했습니다. 레이드에서 퓨딜들의 입지가 영좋지않기 때문에 다른 퓨딜들도 상향하여 상향평준화식 패치가 된가면 80퍼 방무도 좋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모든콤계스킬 50퍼 방무정도가 좋을꺼같습니다(저는 상향평준화를 지지합니다) 


제발좀!!!!!!!!!!!!!! 디버프가 안통한다는 이유로 레이드 나온지 6개월동안 방치되고있다고 제발좀 어떻게좀 해줘...

리플 {{ GetCommentTotalRowCount }}

댓글 작성

등록
YouTube 동영상 주소
  • 유튜브에 등록된 동영상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동영상이 삭제된 경우 등록되지 않습니다.
  • 저작권등 다른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동영상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소드 게임 시작

  • 32bit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모험가님은 32bit로 설정 후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 32bit와 64bit는 각각 별도의 설치가 필요합니다.
  • 64bit는 안정화 및 개선 작업 진행 중이며, 게임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32bit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