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공용스킬 모든 캐릭터 강인, 유연 스킬의 개선 및 상향 1
겜잉여
Lv.99
  • 작성일 2020.09.11 16:59
  • 조회수 807
  • 추천 6
  • 비추천 1
토론 주제 항목
[던전] - [공용스킬] - [-] - [[포스]수적석천] - [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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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 양식]
- 주제: 던전
- 전직명: 모든 전직
- 스킬명: 모든 전직들의 강인, 유연 스킬들의 상향
- 개선을 바라는 부분:

기본적인 구조의 개선 및 스킬 데미지의 증가

- 사유:

현 베르드 레이드인 비원의 제단 1, 2페이즈에서는 __강인__ 또는 __유연__ 스킬이 필수가 되는 패턴이 존재하며

해당 패턴들은 일정 시간이 지나거나 일정량의 데미지를 넣지 않으면 절대 풀리지 않습니다.


허나 지금까지의 밸런스 패치로는 강렬, 초월 스킬들의 상향만 이루어져왔고

그렇기에 현재 유연, 강인 스킬들의 위력은 처참합니다.


엔드 스펙급 유저들이 하루종일 때려도 피가 정말 천천히 달아서 그냥 게임을 루즈하게 만듭니다.


해당 패턴들을 수정 할 것이 아니라면 던전 한정으로 유연, 강인 스킬들의 스킬 구조를 변경하거나

데미지를 크게 상향 시켜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요즘 강렬, 초월 스킬은 못해도 1만퍼 내외에 높으면 수만퍼까지 되는데

강인기는 대부분 3000% 내외 선에서 머물고 있습니다.

유연기는 2000%가 넘기면 센 스킬로 취급 받을 정도고요.


비원의 제단 패턴을 수정하거나, 유연과 강인 스킬들의 조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겸사겸사 하이퍼 액티브와 마스터 스킬을 스킬 봉인으로 사용하게 만들려고 한거 같은데 그래도 코스트 대비 너무 약합니다.

두 스킬도 어느정도 구조의 변경이나 데미지의 상향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며


하이퍼 액티브의 경우

메타모르피 - 마법소녀가 되어줘!
이터니티 위너 - 위대한 탄생

같은 커맨드 강화형 하액이 모든 캐릭터마다 한 개 정도는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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