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용스킬
전 캐릭 밸런스 패치
4
- 친칠라펀치Lv.99
- 작성일 2020.08.30 18:18
- 조회수 1124
- 추천 8
- 비추천 0
-
- 토론 주제 항목
- [던전] - [공용스킬] - [-] - [천상지애] - [상향]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건전한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위해, 토론장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게시물이나
욕설, 비난 등 다른 모험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내용은 사전 통보 없이 편집 / 이동 / 삭제될 수 있습니다.
*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던전
- 전직명: 공통
- 스킬명: 모든 스킬
- 개선을 바라는 부분: 유연/강인/강렬/초월 스킬의 딜 점유율이 모든 캐릭터가 비슷하게 가져가게 변경
- 사유:
베르드 레이드가 주력 컨텐츠로 자리 잡은 상황
스킬봉인이 주된 패턴이다 보니 점점 문제점이 많이 발생하고 있는데
특정 스킬 하나에 모든 화력이 몰려있는 전직의 경우 큰 문제가 발생하게됨
트리플 소닉 같이 하나의 스킬이 너무 높은 딜 점유율을 가지고 있다면
강렬스킬 봉인이 걸렸을 경우, 스킬별로 딜 점유율이 적당히 분배된 전직보다 딜로스가 크게 발생함
도미, 플로, 엠소처럼 초월기가 다 하자가 있어서 아직도 강렬만 쓰는 전직들은 이 부분을 개선해줘야 된다고 봄
그리고 루시엘은 그거랑 별개로 개선이 필요한 부분이
강인, 강렬 다 막히면 평타로 스위칭하면서 콤게 얻는거 말고는 방법이 없어서
콤게 수급에 심각한 문제가 생김
이런 부분까지 생각을 하지 않고 패턴을 뽑아낸것에 대해서 좀 실망스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