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용스킬
버프 및 데미지 계산식 통일화해주세요
1
- 둘이서0인분Lv.99
- 작성일 2020.08.04 16:28
- 조회수 726
- 추천 1
- 비추천 0
-
- 토론 주제 항목
- [기타] - [공용스킬] - [-] - [[포스]잔류하는 엘의 의지] - [기타 의견]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건전한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위해, 토론장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게시물이나
욕설, 비난 등 다른 모험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내용은 사전 통보 없이 편집 / 이동 / 삭제될 수 있습니다.
*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기타
- 전직명:모든 직업.
- 스킬명:딱히 지정할게 없음. 너무많음
- 개선을 바라는 부분:계산식 통일화
- 사유:크뎀이니 극대화크리티컬 패시브니...그냥 통일해 주셨으면 합니다.
어떤 스텟패시브는 점감을 먹고안먹고, 어떤 효과(크뎀 등등)은 곱연산/합연산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내 스텟에 표기되지는 않고, 곱/합연산 및 점감 먹음/안먹음의 차이 때문에 내 캐릭터/타 캐릭터를 이해하기가 힘든 것 같습니다.
아예 점감을 먹음/안먹음
곱연산임/합연산임 등등을 한가지로 통일해주실 순 없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