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용스킬
전 캐릭터 각성딜레이 똑같게 만들어주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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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점핑캐릭mk2Lv.99
- 작성일 2020.08.08 13:36
- 조회수 837
- 추천 9
- 비추천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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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론 주제 항목
- [대전] - [공용스킬] - [-] - [천상지애] - [상향]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건전한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위해, 토론장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게시물이나
욕설, 비난 등 다른 모험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내용은 사전 통보 없이 편집 / 이동 / 삭제될 수 있습니다.
*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대전
- 전직명: 전 캐릭터
- 스킬명: 각성
- 개선을 바라는 부분: 각성 딜레이 시간 똑같이 만들어주셈
- 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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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 양식]
- 주제: 대전
- 전직명: 전 캐릭터
- 스킬명: 각성
- 개선을 바라는 부분: 각성 딜레이 시간 똑같이 만들어주셈
- 사유:
청, 아라같은경우는 너무 딜레이가 과도하게 길고
로제, 시엘, 아인같은 경우는 너무 짧음.
애초에 각딜에 차이가 왜 있는지 모르겠음.
재각성이 가능한 경우는 그렇다고 치는데
재 각성이 불가능한 캐릭터임에도 각딜이 너무 짧은 캐릭터들이 있으며, 면류관 다 끼고다녀서 각딜 20초마다 거는데 재각성의 메리트도 사라진 느낌이 듬.
애초에 차이가 왜있냐고 아 ㅋㅋ
각성 딜레이 시간 똑같이 만들고
라비 각성스킬 그냥 강경직으로 변경해주세요.
범위 안에서 스킬 타격받으면 라비가 선타 잡을수 있을 정도의 경직으로만
그렇다고 각성딜레이 시간을 아라나 청으로 기준을 잡고 다 미칠듯이 늘려버리지 마시구요.
그리고 캐릭터들 피격도 좀 개편좀해주셈.
아인이나 아라의 경우 타 캐릭터들보다 더 높게 뜨고
아인과 아이샤는 기동중에 맞으면 공중급낙되서 잡기가 매우 힘듬.
레이븐의 경우 다른캐보다 더 낮게뜨는 감이 있으며
청도 타캐보다 공중에서 띄웠을때 잘 안밀리는 느낌이 있음.
라비의 경우는 반격당하는 모션이 아예 없어서 반격자체가 통하질 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