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레나 트와일라잇 덫화살 마나회수
이거레나아님
Lv.99
  • 작성일 2020.08.15 22:11
  • 조회수 662
  • 추천 4
  • 비추천 1
토론 주제 항목
[대전] - [레나] - [트와일라잇] - [커맨드] - [기타 의견]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건전한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위해, 토론장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게시물이나
욕설, 비난 등 다른 모험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내용은 사전 통보 없이 편집 / 이동 / 삭제될 수 있습니다.

*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대전
- 전직명: 트와일라잇
- 스킬명: xx[x] 대점xx 대시x , NF시스템


트와일라잇의 덫화살 마나회수는 커맨드 그 자체의 문제점이 아닙니다.
아래는 엘위키에서 가져온 NF 버프 수치와 덫화살 다운수치 입니다.





우선 표를 보면 대전의 화살 MP 소모량 감소와 화살 MP회수 증가의 수치가 던전과 동일합니다.
특히 덫화살은 발당 마나소모가 약 10이고 마나회수는 그의 몇 배인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커맨드 입니다. 대신 위에 움짤처럼 다운수치도 높죠
당연히 엠감과 엠회증가의 시너지가 다른 커맨드보다 월등히 좋습니다. 
NF 능력치는 버프효과니 짤없이 저 수치 그대로 적용되고 있으며 지금 트와일라잇의 마나회수량이 나온겁니다.

글의 요지를 말하자면 덫화살 마나회수를 까기 이전에 툴팁분리가 안된 NF의 화살 마나회수 관련 옵션을 하향 혹은 삭제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 입니다.
이 수치를 건들면서 현재 또 문제시 되는 각성 오버 NF에 비례한 마나회수를 같이 삭제할 수도 있겠죠.

레나는 이전에도 월등한 시즈모드의 성능 때문에 캐릭터 자체의 마공계수를 깐적이 있는 캐릭터입니다.
괴랄한 마나회수의 원인이 되는 NF를 먼저 깐 후 다시 문제가 제기될 경우에 커맨드 마나회수를 까는게 올바른 처사입니다.
리플 {{ GetCommentTotalRowCount }}

댓글 작성

등록
YouTube 동영상 주소
  • 유튜브에 등록된 동영상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동영상이 삭제된 경우 등록되지 않습니다.
  • 저작권등 다른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동영상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소드 게임 시작

  • 32bit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모험가님은 32bit로 설정 후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 32bit와 64bit는 각각 별도의 설치가 필요합니다.
  • 64bit는 안정화 및 개선 작업 진행 중이며, 게임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32bit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