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메타에 맞지 않는 __오버 스트라이크__ 시스템 수정 건의
3
- 풀려난펜릴Lv.99
- 작성일 2020.07.24 23:03
- 조회수 793
- 추천 7
- 비추천 5
-
- 토론 주제 항목
- [던전] - [로제] - [템페스트 버스터] - [PT-15 프로토타입] - [기타 의견]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건전한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위해, 토론장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게시물이나
욕설, 비난 등 다른 모험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내용은 사전 통보 없이 편집 / 이동 / 삭제될 수 있습니다.
*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던전/대전/기타 중 택1)
- 전직명: 로제 4전직
- 스킬명: __오버 스트라이크__ 시스템
- 개선을 바라는 부분: 데미지 증가 계수 상향 or 진입 방법 개편
- 사유:
건전한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위해, 토론장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게시물이나
욕설, 비난 등 다른 모험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내용은 사전 통보 없이 편집 / 이동 / 삭제될 수 있습니다.
*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던전/대전/기타 중 택1)
- 전직명: 로제 4전직
- 스킬명: __오버 스트라이크__ 시스템
- 개선을 바라는 부분: 데미지 증가 계수 상향 or 진입 방법 개편
- 사유:
<액티브 두 개가 오버 스트라이크에 들어가는 용도로만 스킬창 자리를 차지하는 문제>
액티브 두 개를 들고 던전에 가면 데미지나 성능 문제 이전에, 원래 용도와 무관하게 그냥 허공에 쏴서 옵스 키는 용도로만 쓰입니다.
그렇다고 옵스를 키면 다른 전직보다 딜량이 우월해지는 것도 아니고... 안 키고 다닐 수도 없고,
빠진 스킬 수만큼 딜 사이클이 늦게 돌아갑니다.
<개선 방안>
1. 오버 스트라이크 데미지 증가 계수 상향
2. 프오처럼 전직마다 버프 스킬 두 개씩 만들어주기. (허공 액티브보단 차라리 버프를 얻도록)
3. 사용 시 강제로 오버 스트라이크에 들어가지는 액티브/스페셜 액티브 추가 (혹은 기존 액티브를 변경)
4. 오버 스트라이크 중에도 액티브 사용할 수 있는 방안 추가 (특정 조건 만족하면 사용 가능 or 옵스 중엔 mp가 소모.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