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공용스킬 하향평준화 1
결전기유성검
Lv.99
  • 작성일 2020.08.06 14:22
  • 조회수 786
  • 추천 3
  • 비추천 0
토론 주제 항목
[대전] - [공용스킬] - [-] - [천상지애] - [기타 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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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던전/대전/기타 중 택1)
- 전직명:전부
- 스킬명:전부
- 개선을 바라는 부분:전캐릭터 하향평준화
- 사유:실력이 개입할 여지가 없이 모든 캐릭터가 무적기, 슈아기, 특정커맨드에 지나치게 의존하는 경향이 큼.
특히 유도기 ,흡입기가 있는 애들은 상대방 기폭할 때 마다 확정선타 다시 따낼 수 있는 말도 안되는 성능을 가지고 있고
피격중 가드를 펼칠 수 있는 애들은 피격판정이 갑자기 다르게 적용 돼 타격중인 상대방을 혼란스럽게 하거나,
때론 역선타를 잡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꽁선타를 먹기 일수임.
그리고 처음 라비 나왔을 때 안드로메다가 굉장히 논란이 됐었는데 해결책이라고 내놓은 것이 이 스킬을 삭제하는게 아니라
전캐릭터에게 똑같은 기술을 하나씩 쥐어주는 말도 안되는 조치를 강행함.
어떤 애들은 특정커맨드만 연속으로 갈겨도 사실상 존버, 선타가 가능하고, 이에 대한 카운터스킬을 가지고있는 애들은 거의없어서
거의 대부분의 상황에서 유리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조건이 주어짐.
마지막으로 동작속도 상한선을 좀 두면 좋겠음.
가끔씩 이상할 정도로 동속이 빠른 유저들 심심찮게 보이는데
사람이 키보드 누르는 속도가 캐릭터 동작속도를 못 따라가서 콤보가 끊기는거보면
대체 이건 뭔 게임인가 싶다.
근데 이건 본인들이 자처한거라 딱히 내 알바는 아닌데
적어도 동작속도가 피격경직시간에 영향을 받지않도록 하는 최소한의 조치는 해줬으면 좋겠음.
공격을 넣는 쪽이 오히려 긴장을 해야되는게 pvp에서 말이 되는 상황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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