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레이븐 이그니션 크로우 인시너레이션 리메이크 부탁합니다. 2
RevolverHand
Lv.99
  • 작성일 2020.07.01 22:37
  • 조회수 825
  • 추천 9
  • 비추천 1
토론 주제 항목
[기타] - [레이븐] - [노바 임퍼레이터] - [이그니션 크로우-인시너레이션] - [기타 의견]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건전한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위해, 토론장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게시물이나
욕설, 비난 등 다른 모험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내용은 사전 통보 없이 편집 / 이동 / 삭제될 수 있습니다.

*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기타
- 전직명: 노바 임퍼레이터
- 스킬명: 이그니션 크로우 - 인시너레이션
- 개선을 바라는 부분: 직약탄의 소환방식 변경.
- 사유: 이그니션 크로우 인시너레이션은 현재 거인화를 사용하면
소형몹은 아예 때리지 못할정도의 위치에서 소환되어 날아가는데다가
직약탄의 소환속도 , 직약탄의 모션 , 직약탄의 날아가는 스피드까지 매우 느리기에
시전할때 직약탄이 소환된 후 날아가는데까지 2.31초가 걸립니다.
캐릭터 모션이 아무리 빨라도 스킬의 모션이 그대로면 개선하는 의미가 없다는말이죠
현재의 이그니션 크로우 인시너레이션을 잘 봅시다
직약탄의 소환하는 모션부터 직약탄이 소환되어 출발하기까지
정확히 2.3초가 소요됩니다.
그 2초가 넘는 시간동안 내 캐릭터는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던지는 모션 -> 오버히트 후딜레이 까지 기다려야되며,
그시간안에 바로 옆에있는 퓨리어스 블레이드만봐도
2.3초라는 시간안에 쇼크웨이브 2개와 파워어설트를 사용할정도로
인시너는 매우 느린 소환시간과 매우느린 직약탄의 발동시간을 갖고있습니다.
게다가 이그니션 크로우 인시너레이션은
매우 날아가는 길이가 다른 범위기에 비해 매우 작습니다.

시작지점에서 고작 반밖에 나아가지못하며,
그마저도 거인화를 사용하면 하단에 있는 몬스터는 타격하지 못한다고 보면될정도로
하자가 있는 타격박스에다가
저것밖에 나아가지 않는 인시너가
준비동작만 2.3초라는게
매우 비정상적이라고 판단되어
개선방안을 말씀드리자면

1.
이그니션 크로우 인시너레이션의 캐릭터 모션자체를 뜯어고친다.

2.
인시너레이션의 직약탄의 모션을 전면수정 , 나아가는 길이 개선

그래서 직접 만들어봤습니다.
주먹을 쥠과 동시에
까마귀 형상의 직약탄을 소환하는 방식으로 변경 
(기존 = 검에 불을 붙히며 땅에서 위로 쓸어올리며 직약탄 소환)

<인게임>
직약탄이 거대하게 원을그리며 돌며 전방으로 가속하여 날아감
직약탄의 나아가는 범위 2.2배 증가


소환 속도가 빨라졌으며,
인시너가 소환후 0.8초만에 사출되며
기존의 인시너처럼 2.3초간 캐릭터가 못움직이는게 아닌
1.32초만에 캐릭터의 모션이 종료됨으로써 더욱 빠른기동성 확보가 가능.

개선부탁드립니다.
리플 {{ GetCommentTotalRowCount }}

댓글 작성

등록
YouTube 동영상 주소
  • 유튜브에 등록된 동영상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동영상이 삭제된 경우 등록되지 않습니다.
  • 저작권등 다른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동영상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소드 게임 시작

  • 32bit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모험가님은 32bit로 설정 후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 32bit와 64bit는 각각 별도의 설치가 필요합니다.
  • 64bit는 안정화 및 개선 작업 진행 중이며, 게임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32bit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