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아라 범황 개선해야할 점 1
너를찾는다
Lv.99
  • 작성일 2020.07.15 10:17
  • 조회수 850
  • 추천 2
  • 비추천 7
토론 주제 항목
[던전] - [아라] - [범황] - [기력 발산] - [상향]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건전한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위해, 토론장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게시물이나
욕설, 비난 등 다른 모험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내용은 사전 통보 없이 편집 / 이동 / 삭제될 수 있습니다.

*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던전/대전/기타 중 택1) 던전
- 전직명: 범황
- 스킬명: 1. 쾌속  2. 패시브-기력발산 3. 마스터-화간접무

- 개선을 바라는 부분:
1. 쾌속 : 던전/대전 툴팁 분리 +  던전에서 효과20% 지속시간30초 변경

2. 패시브-기력발산 : 오의 발동시 효과 분리- 나찰오의 발동시 지금효과 /낭아오의 발동시 크뎀20 추가 //  낭아오의 극쇄 타격 성공시 "받는 크뎀" 증가로 변경

3. 마스터스킬 - 화간접무 : 받는피해증가 단계별 상승 ,  3단계 받는피해증가5%  /  4단계 받는피해증가 10%

- 사유:

던전에서 만큼은 쾌속 지속시간 늘려주시길 바랍니다

나찰오의+초월스킬 순환으로 스킬 사용하라고 의도하신거 같은데

그에 비해 버프가 너무 짧은거 같습니다.. 대전/던전 툴팁도 나눴으니 던전에서 만큼은 다르게 하셔도 될거 같습니다

그리고 버프 형태가 오의 발동시, 오의 타격 성공시로 나눠져있는데

낭아식 오의 극쇄의 경우 타격 성공시 크뎀증인데.. 자벞치곤 너무 까다로운거 같습니다

차라리 발동시 버프를 ,  지금효과를 나찰오의 발동시로 한정하고 / 크뎀증을 낭아식 발동시로 나눠버리는건 어떨까요?

그리고 낭아 극쇄 타격 성공시는 받는크뎀증 디버프가 더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마스터스킬 화간접무의 받피증5%....

비천 용아3식 팔괘장 20 , 대라 귀살식(이번에 하향으로 20->10) , 범황 마스터스킬이 5%.....마스터스킬인데...5%는 좀..

개인적으로 마스터스킬 존재 이유를 모르겟네요.. 데미지가 준수한것도 아니고... 개발하신분들이 그  고생해서 만드셨는데 잘 쓰질 않아요

리플 {{ GetCommentTotalRowCount }}

댓글 작성

등록
YouTube 동영상 주소
  • 유튜브에 등록된 동영상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동영상이 삭제된 경우 등록되지 않습니다.
  • 저작권등 다른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동영상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소드 게임 시작

  • 32bit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모험가님은 32bit로 설정 후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 32bit와 64bit는 각각 별도의 설치가 필요합니다.
  • 64bit는 안정화 및 개선 작업 진행 중이며, 게임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32bit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