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레이븐 끝분 개선
극한의
Lv.99
  • 작성일 2019.11.27 06:47
  • 조회수 939
  • 추천 6
  • 비추천 2
토론 주제 항목
[던전] - [레이븐] - [레이지 하츠] - [끝없는 분노] - [기타 의견]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건전한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위해, 토론장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게시물이나
욕설, 비난 등 다른 모험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내용은 사전 통보 없이 편집 / 이동 / 삭제될 수 있습니다.

*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던전
- 전직명: 레이지 하츠
- 스킬명: [패시브]끝없는 분노
- 개선을 바라는 부분: 개선
- 사유: 그다지 맞지 않는 디메리트

레하 패시브 쫙 읽어봤는데

하나 걸리는게 좀 있더군요

끝없는 분노 패시브인데

네 뭐 설명대로 "더 적은자원으로 더 많은 힘을 쓸 수 있게 되지만 그 부작용으로 인해 재사용 시간이 증가한다." 입니다.

그거대로 패시브가

스액뎀증15%/엠감17%/스액쿨증10% 인데

레하가 아무리 초월/강렬 위주로 돌려쓴다하지만

강렬부분은 대부분 특성이 치명이기에 그다지 큰 타격은 없습니다.

하지만 초월부분은 대부분이 묵직인데다가 이 패시브까지합하면

스킬 하나당 쿨탐이 거의 30초에 육박합니다.

개다가 점점 높은 던전으로갈수록 초월스킬사용빈도가 높아지는데

고스펙 컨텐츠일수록 단점은 더 커집니다.

그렇다고 초월쿨감신-10% 을 껴도

결국 10 - 10 = 0 되서 그 효율을 제대로 받지 못합니다.

매패의 오버리미트도 쿨증 1.3배도 삭제된마당에

좀 불합리적이지 않나 싶고.. 개다가 고스펙던전 특성상 스킬난사를 많이해야되는데

이런부분에선 좀 쿨타임도 계속1~2초 남겨서 스킬 못쓰고 사이클이 꼬이는적도 많습니다.

그렇다고 예전 매패처럼 각성을 껏다켰다 할수있는것도 아니고.. 상시 각성이기에

어느정도 파훼법도 없습니다.

스액엠감을까고 스액쿨증을 좀 낮춰줬으면 합니다.


[던전]
스페셜 액티브 스킬 데미지 증가 : 15%(변함없음)
스페셜 액티브 스킬 소모 MP 감소 : 17% -> 12%
스페셜 액티브 스킬 재사용 증가 : 10% -> 5%


리플 {{ GetCommentTotalRowCount }}

댓글 작성

등록
YouTube 동영상 주소
  • 유튜브에 등록된 동영상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동영상이 삭제된 경우 등록되지 않습니다.
  • 저작권등 다른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동영상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소드 게임 시작

  • 32bit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모험가님은 32bit로 설정 후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 32bit와 64bit는 각각 별도의 설치가 필요합니다.
  • 64bit는 안정화 및 개선 작업 진행 중이며, 게임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32bit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