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니데아Lv.99
- 작성일 2019.10.30 21: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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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론 주제 항목
- [던전] - [엘리시스] - [플레임 로드] - [꺼지지 않는 불꽃] - [상향]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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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 양식]
- 주제: (던전/대전/기타 중 택1)던전
- 전직명:플레임로드
- 스킬명:꺼지지 않는 불꽃/업화
- 개선을 바라는 부분: 패시브 통합
- 사유:
꺼지지 않는 불꽃은 스페셜 액티브 사용 시 플로의 버프 3종 지속시간을 늘려주는 패시브 입니다.
현재 꺼불의 문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적용되는 버프 3종 중 2종류는 꺼불 패시브를 습득하는 레벨에서 사용할 수 없다.
2. 업화와 같은 맥락의 패시브이다.
3. 버프 증가시간은 짧고 내부쿨은 길다.
4. 꺼불 개편으로 인해 필드에서는 내면의 불길 효과를 사실상 받을 수 없게 되었다.
꺼불의 버프 지속 시간 증가는 단 5초이며, 내부쿨도 5초입니다.
즉 5초마다 잠시의 딜레이도 없이 스페셜 액티브를 사용해야만 버프가 유지되며 이것은 불가능합니다.
리부트 전에는 체인지 인페르날 블레이드를 킨 상태에서 블레이즈윙을 던져서 필드 몬스터에게 꺼불 디버프를 묻혀 내면의 불길 스택을 쌓았습니다.
그러나 리부트 후 패시브가 바뀌면서 위와 같은 방법은 사용할 수 없게 되었고, 체인지 인페르날 블레이드는 리부트 직전 추가 패치가 생겼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아무짝에도 쓸모없습니다.
레이드, 시공과 같이 스킵되지 않는 긴 컷신부터, 리고모르 지역의 일반던전은 보스 스테이지에서 보스에게 다가가는 시간조자 긴 편입니다.
예를 들면 소멸의 바다 맵에서 떨어지는 시간만큼 말이죠.
거기에 일반던전에서 누군가 스킵 버튼을 누르지 않는다면 강렬중첩과 함께 버프도 **버립니다.
따라서 꺼불을 업화로 통합하고, 꺼불의 버프지속시간을 증가시켜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