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아인 체인지 빈트호제 패치는 블루헨 딜구조를 붕괴시킵니다
븐씨
Lv.99
  • 작성일 2020.06.03 15:06
  • 조회수 949
  • 추천 16
  • 비추천 1
토론 주제 항목
[던전] - [아인] - [블루헨] - [[포스]빈트호제] - [상향]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건전한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위해, 토론장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게시물이나
욕설, 비난 등 다른 모험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내용은 사전 통보 없이 편집 / 이동 / 삭제될 수 있습니다.

*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던전/대전/기타 중 택1) 던전
- 전직명:블루헨
- 스킬명:체인지 빈트호제
- 개선을 바라는 부분: 리부트 이전으로 완전 롤백
- 사유:


 본캐 블루헨을 엔드셋으로 맞춰놨는데 리부트때 mp회수율 삭제 그리고 후에  쿨가속 1.5배에서 1.3배로 너프 그리고 이번에 래피드 가디언 이랑 중복적용이 안되게 패치하는데 

이 게임의 주 컨텐츠가 로쏘레이드라는걸 생각하면 이번 패치는 블루헨 캐릭터의 딜 구조를 완전 붕괴시키는 패치입니다.

블루헨은 에델아이트 스킬을 쓴 후 아이트:순환 으로 쿨타임을 감소 시키면서  에델아이트 스킬을 써가는데

반드시 딜 구조에는 체인지 빈트호제가 들어갑니다.  쿨가속을 받아야  쿨타임감소 20이여도 현재 쿨타임이 애매하게 돌아가는 수준입니다.

쿨가속 1.3배로 너프이후   시공 도클, 레이드에서  엄청 체감이 나는데 이번 패치는 특히 블루헨을 본캐로 잡는 유저들에게 매우 치명적입니다

현재 블루헨의 쿨감 패시브인 수놓는 교감도 현재 문제가 되고 있는데 체인지 빈트호제를 간접 너프를 매우 심하게 하는것도 이해가 안갑니다 분명  공식 니들이 말한  시너지 캐릭터라면서요 근데 리부트 패치이후로 시너지를 계속 없애는데 이럴꺼면 시너지를 자벞화 

하고  딜을 올려주세요


예시로  비천 엠파이어 소드는 블루헨 라디언트 소울보다 더 딜량을  올려주는 시너지를 가지고  있고 이 둘은 블루헨 라디언트 소울보다

더 강합니다. 왜  이런 캐릭들의 시너지를 하향 안하나요 ?

시너지 캐릭터라고 했으면 시너지를 더 늘러주질 못할 망정 시너지를 없애고 캐릭터 구조를 망가뜨리는데 애정으로 잡고 싶어도 갈수록

힘들어집니다. 그동안 시너지 너프해도 꾹 참고 했는데 시너지 게임에 공식이 언급한 시너지 캐릭터의 시너지를 계속 없애는 것이

정말 이해가 안갑니다.


요약


공식이 직접 언급한 시너지 캐릭터의 시너지를 하향하지 말고  시너지를  가지고도 매우 사기적인 캐릭터의 시너지를 자벞화를 하거나 하향을 해야됨.


체인지 빈트호제 그만 너프하셈 3번째 너프임  리부트 전으로 완전 롤백을 하는게 맞다고 봄


블루헨 수놓는 교감 패시브 개선이 시급함


시너지 계속 줄일꺼면 차라리  딜을 상향 해주셈





그리고 사전 밸런스 패치 예고를 왜 하나요? "테스트 서버"가 있는 것도 아니고 유저들이 목소리내면서 이 패치는 아니다라고 해도 당일날 바꾸실 것도 아니잖아요 언제 당일날 밸런스 한번 수정을 하기는 했나요???

겉보기식 패치로 유저 미리 달래거나 얼른 전직 변경, 색변경을 유도할려고 미리 예고를 하는건가요


리플 {{ GetCommentTotalRowCount }}

댓글 작성

등록
YouTube 동영상 주소
  • 유튜브에 등록된 동영상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동영상이 삭제된 경우 등록되지 않습니다.
  • 저작권등 다른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동영상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소드 게임 시작

  • 32bit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모험가님은 32bit로 설정 후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 32bit와 64bit는 각각 별도의 설치가 필요합니다.
  • 64bit는 안정화 및 개선 작업 진행 중이며, 게임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32bit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