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레이븐 무능의 용사 하향을 철회하거나 필드개선을 부탁드립니다.
FlylngImpact
Lv.99
  • 작성일 2020.05.30 02:13
  • 조회수 7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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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주제 항목
[기타] - [레이븐] - [노바 임퍼레이터] - [역전의 용사] - [기타 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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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기타
- 전직명: 노바 임퍼레이터 (레이븐)
- 스킬명: 역전의 용사 , 헬파이어 개틀링 , 이그니션 크로우 , 이프리트 플레임
- 개선을 바라는 부분: 역전의 용사 패치 철회 or 쓰레기같은 판정을 가진 스킬 개선
- 사유: 노바는 지금 3번 연속으로 밸런스 패치에서 하향을 당하고있습니다
첫번째는 레인 오브 파이어의 반토막
두번째는 리볼버 캐논의 재사용 쿨타임 증가
그리고 앞으로 진행될 예정인 
세번째 역전의 용사의 공뻥 감소,
노바가 가진 유일한 공격력 증가 패시브인데
이것을 하향을 시키는건 이 캐릭터를 안해보고 결정한거로밖에 보이질 않습니다.

이미 노바의 보딜스킬인 레인 오브 파이어를 죽여놓고도
보딜이 너무 강해서 하향을 해야된다 결정을 하고 역전의 용사를 하향하기로 결정하셨으면
그에맞는 다른부분에 대한 개선을 해줘야되는게 맞는게 아닌가요?
이 캐릭터는 역전의 용사를 받고, 기가 프로미넌스 , 레인 오브 파이어 쓰는것 이외에는 
보딜이라고 할만한 스킬이 거의 없습니다. 심지어 보딜 특화 캐릭으로 패치를 진행해오신 덕분에
필드는 아에 전멸수준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이런 캐릭터에게
두번연속의 보딜하향도 모자라서
그 하향한것에 맞는 필드딜 개선을 안한다는건 문제가 있어보입니다.
역전의 용사의 하향패치를 철회하시거나
보딜을 줄이는 역전의 용사 패치를 유지하되
필드 쓸이를 개선해주는 밸런스 패치내역을 추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베커를 8년간 하며 느낀것 그대로 역전의 용사 하향에 맞는 필드개선에 대해
아래에 상세하게 적어두겠습니다.

[역전의 용사가 하향이 확정된경우 개선해야될점]
1. 보딜만 보는 캐릭이기에 보딜이 줄어든만큼 필드 성능 개선
현재 이그니션 크로우 - 인시너레이션은 "거인" 버프를 받은 상태로 사용하게되면


좁은 범위에 약한 흡입력을 가진 블랙홀 판정으로 대상을 끌어당기며
지속적으로 폭발을 일으키는 스킬입니다.
근데 이 스킬이 뭐가그렇게 안좋냐고 하면.,
바로앞의 캐릭터와 사이즈가 동일한 정도의 대상도 타격을 못합니다.
그리고 시전속도가 [진]효과로 가속되었지만 아직도 매우 느리고
불까마귀의 진행속도가 느려서 (소환되고 날개를 퍼덕거리는 모션 후 날아가서 매우느림)
이미 인시너레이션이 퍼덕거릴때 이미 다른 캐릭터들이 필드를 정리하고 달려가고있기에
이점을 개선해야될것같습니다.

인시너의 소환모션을 60%가속시켜주시고,
불까마귀의 퍼덕거리는 모션을 간소화시키고
불까마귀의 진행속도를 20%증가시켜주시기 바랍니다.

2. 이프리트 플레임의 최대타격수 제한으로 인한 필드쓸이 문제
이 스킬은 까마귀 1체당 최대 10타격을 타격하고 소멸하게 되어있지만
2018년 잠수패치로 6타이후로 사라지게되어 필드에서 몹을 몆대 못때리고
까마귀가 중간에 전부 소멸하여 필드쓸이가 어중간해지는 문제가 발생하기에
이프리트 플레임이 최대타격수를 무한으로 교체해주시기 바랍니다 
(연타 증가가 아닌 스킬의 타격횟수 제한 해제 (몆대 때리고 타격박스가 사라지는 문제 개선))

3.헬파이어 개틀링의 5년간 방치로 인한 심각한 문제점.
이 스킬은 문제가 되게 심각한 스킬입니다.
그 문제가 무엇이냐 하면.
첫번째. 시전시간에 비해 데미지가 너무 안좋다.
시전시간이 헬파보다 2배가 넘게 빠른 노전직의 세븐버스트도
헬파의 딜량을 이길정도로 강력한데

헬파이어 개틀링은 세버보다 두세배는 더 긴 시전시간을 갖고도
데미지가 낮게 나옵니다, [노전 3필 >> 전직 3필]

두번째. 데미지만 안나오는게 아니라 판정까지 쓰레기다.
끌어당기는 힘이 너무나도 약해서 타격도중에 대상을 통통 튀게 만드는것도 모자라서
스킬 이펙트에 닿고있음에도 끌어당기지 못하는 기이한 판정의 블랙홀.

위와같이 세븐버스트랑 비교하자면.
세븐 버스트는 헬파이어에 비해 블랙홀 홀딩부터가 차이가 심각하게 나고 끌어당기는 힘이 강하기에
대상이 걸리면 놔주질 않고 모든 타격을 가합니다
그러나 헬파이어는 끌어당기는 힘도 약하고 범위도 좋지 못합니다.
대상을 잡아서 쓴다 하여도 높게 띄워버리니 마나를 버리게 되는 꼴이지요.

저 두가지 이유만 보더라도 현재의 헬파이어 개틀링은 구제불능의 쓰레기 기술이라는게 알 수 있을겁니다.
이 쓰레기 기술을 구제할 수 있는 방법은.
운영팀이 이 스킬을 다시 과거의 70발 난사형태의 스킬로 되돌리거나
[체인지] 스킬로 재탄생 시키는겁니다
제가 구상해본 [체인지] 헬파이어 개틀링은 이러합니다.

[체인지] 헬파이어 개틀링
나소드 핸드에 한계를 넘어 추가적인 과열장치를 개방하여
전방으로 강력한 화염을 방사한다.

오버히트
-HP를 사용해 추가 공격
-스킬시전 직후 스킬키 연타로 발동
-발동 시 10초간 공격력 +5%

[던전]
화염방사(마법) : 411% 연타
오버히트 시
-화염방사(마법) : 411% 연타
-오버히트 화염방사(마법) : 701% 연타

[대전]
화염방사(마법) : 91% 연타
오버히트 시
-화염방사(마법) : 91% 연타
-오버히트 화염방사(마법) : 274% 연타

[상세한 타격설정]
화염방사의 HIT_GAP은 0.2 [초당 타격하는 횟수 (0.2초당 1대) ]
오버히트 화염방사의 HIT_GAP은 0.08 [초당 타격하는 횟수 (0.08초당 1대]

화염방사는 적이 공중에 떠있으면 Y축으로 200만큼 밀어내며 타격하고
적이 지면에 붙어있으면 띄우지않고 SMALL_DAMAGE로 X축으로 450만큼 밀어냅니다

오버히트 화염방사는 적이 공중에 떠있던 지면에 붙어있던 관계없이 RT_FLY로 대상을 Y축으로 600씩 띄우며
X축으로 800만큼 강하게 밀어냅니다.

-사용 모습-
[체인지] 헬파이어 개틀링 (오버히트 X)
- 조금 몸을 아래로 숙인 후 칼을 땅에 막아 몸을 지탱하며 나소드 개방장치를 열고 전방으로 강한 화염을 발사하는 모션.

[체인지] 헬파이어 개틀링 (오버히트 O)
- 조금 몸을 아래로 숙인 후 칼을 땅에 박아 몸을 지탱하며 개방장치를 열고 전방으로 화염방사 후 추가적으로 3개의 장치를
오픈하여 더욱 강하게 화염을 방사하는 모션.


[헬파이어 개틀링 전용 개방모듈]
-일반-

-오버히트-
역전의 용사를 하향할 계획이였으면
이런것들도 생각하고 진행을 해야 정상이 아닐까요?
리플 {{ GetCommentTotalRowCoun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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