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코크 대전 하향
테르유화
Lv.99
  • 작성일 2020.05.06 16:11
  • 조회수 921
  • 추천 11
  • 비추천 4
토론 주제 항목
[대전] - [청] - [코멧 크루세이더] - [[포스]버스트 울프] - [하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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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 양식]
- 주제: (던전/대전/기타 중 택1) 대전
- 전직명: 코멧 크루세이더
- 스킬명: [체인지] 버스트 울프
- 개선을 바라는 부분: 코스트 증가, 타임스탑 감소, 침묵 제거, 역발상 삭제
- 사유: 이미 내려찍는 데에다가 강인 스킬이라는 점에서 선타력은 상당한 편입니다. 그 예시로 체인지 버서커 블레이드를 들 수 있겠네요.

첸 버울의 문제는 이게 타임스탑이 너무 길어서 멀리서 쓰고 달려와서 선타를 잡거나, 첸버울을 맞았는데 상대가 실수하여 도중에 커맨드가 빗나갔다고 해도 침묵 때문에 다시 잡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킬을 써야만 탈출이 가능한 순간에 그게 막힌다는 말입니다. 거기다가 첸 버울에 역발상까지 달렸으니 사용하는 코스트도 액티브만하죠.


강인에다가 역발상까지 있는 스킬에 달린 효과가 너무 많다고 생각합니다.

첸버울의 유무와 상관없이 이미 질 수가 없는 캐릭임에도 불구하고 첸 버울의 존재 때문에 지면 안되는 캐릭터가 되어 버렸습니다.

리히터의 슈틸렌체도 과거에 타임스탑 때문에 너프를 당했는데, 코크의 첸버울은 침묵에 선타력도 충분한 스킬임에도 아직까지 타임스탑이 이렇게 긴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코크 대전에서 가장 심각한 스킬이라고 생각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던전/대전/기타 중 택1) 대전
- 전직명: 코멧 크루세이더
- 스킬명: 가드
- 개선을 바라는 부분: 무적 삭제, 피격시 가드 삭제
- 사유: 가드라는 이름 자체부터 막는다는건데 반격은 왜 달렸고 무적은 왜 있는지 이해 불가.

가드에 반격을 맞으면 다운되는 것도 아니고 역선타가 따이는 상황이 발생하고, 분명 내가 선타를 잡아도 잡았다가 잡혔다가 되는 상황이 너무나 빈번함.




밸런스를 개편해야 되는 캐릭터 1순위임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계속 날뛰고 있는 녀석인데, 언제쯤 수정할지 모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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