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아인 [4]투영강화 지속시간만 롤백 45
니엄마z
Lv.99
  • 작성일 2020.05.01 12:20
  • 조회수 1414
  • 추천 8
  • 비추천 13
토론 주제 항목
[대전] - [아인] - [리히터] - [투영강화] - [상향]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건전한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위해, 토론장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게시물이나
욕설, 비난 등 다른 모험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내용은 사전 통보 없이 편집 / 이동 / 삭제될 수 있습니다.

*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던전/대전/기타 중 택1)
- 전직명:
- 스킬명:
- 개선을 바라는 부분:
- 사유:
투영 강화 지속시간이 10초로, 액티브보다도 짧아진 지금.

리히터는 대전에서 패시브2개를 잃었음.

'바로, 투영강화와 신격화 패시브.'

1) 투영강화의 경우

허공에 마나를 낭비해서 유지하는 행동조차 못하도록 지속시간이 짧아져

대전, 자유채널 그 어떠한 대전게임을 하더라도 30스택은커녕 죽는 순간조차, 1자리 스택이 자주 보일만큼 체감이 심함.

(스킬1번당 1스택 = 물공0.5%, 지속시간10초지나면 -5스택)

2) 신격화의 경우

스택이 유지가 안되서 투영을 (6, 12, 18 ,24, 30) 일정량 계속 유지해야 부여되는 신격화 버프를 못받고 있음.

물론 신격화 패시브자체도 너프를 먹었고, 투영이6스택쌓이면 마나자연회복량이 0.2, 모속저가15늘어나는데, 추가로 스택이1번 더 쌓일 확률도 30%너프먹었음.

당연하게도, 이 버프는 투영스택에 따라 없어지기때문에 10초가지나면 패시브자체의 기능이 전부 사라짐.

3) 결론 & 의견

1. 패시브 2개(투영,신격화)의 운영이 막혀서 패시브의 메리트를 '아예' 누릴 수가 없는 상황임.

2. 투영강화 공증량 수치 너프는 다른 캐릭들도 너프된다는 가정하에 당연히 받아들일 수 있음.

근데 안건드렸고, 해당 캐릭터 입장에서는 너무 차별적인 패치라고 생각했음.

3. 공증량 수치너프는 그렇다치더라도, 패시브 유지가 안되는건 너무한거 아닌가 싶음.

4. 수치너프롤백은 바라지도 않고, 지속시간만큼은 기존처럼 5초 늘려줬으면 함.

5. ㅁㄱㅁㅎ ㅇㅁ 사망
리플 {{ GetCommentTotalRowCount }}

댓글 작성

등록
YouTube 동영상 주소
  • 유튜브에 등록된 동영상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동영상이 삭제된 경우 등록되지 않습니다.
  • 저작권등 다른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동영상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소드 게임 시작

  • 32bit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모험가님은 32bit로 설정 후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 32bit와 64bit는 각각 별도의 설치가 필요합니다.
  • 64bit는 안정화 및 개선 작업 진행 중이며, 게임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32bit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