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
[2]투영강화 지속시간만 롤백좀
2
- 니엄마zLv.99
- 작성일 2020.04.29 11:28
- 조회수 724
- 추천 5
- 비추천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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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론 주제 항목
- [대전] - [아인] - [리히터] - [투영강화] - [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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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전한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위해, 토론장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게시물이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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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던전/대전/기타 중 택1)
- 전직명:
- 스킬명:
- 개선을 바라는 부분:
- 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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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던전/대전/기타 중 택1)
- 전직명:
- 스킬명:
- 개선을 바라는 부분:
- 사유:
투영 강화 지속시간이 10초로, 액티브보다도 짧아진 지금.
리히터는 대전에서 패시브2개를 잃었습니다.
'바로, 투영강화와 신격화 패시브.'
1) 투영강화의 경우
허공에 마나를 낭비해서 유지하는 행동조차 못하도록 지속시간이 짧아져
대전, 자유채널 그 어떠한 대전게임을 하더라도 30스택은커녕 죽는 순간조차, 1자리 스택이 자주 보일만큼 체감이 심합니다.
(스킬1번당 1스택 = 물공0.5%, 지속시간10초지나면 -5스택)
2) 신격화의 경우
스택이 유지가 안되서 투영을 (6, 12, 18 ,24, 30) 일정량 계속 유지해야 부여되는 신격화 버프를 못받고 있습니다.
물론 신격화 패시브자체도 너프를 먹었고, 투영이6스택쌓이면 마나자연회복량이 0.2, 모속저가15늘어납니다. 추가로 스택이1번 더 쌓일 확률도 30%너프먹었습니다.
당연하게도, 이 버프는 투영스택에 따라 없어지기때문에 10초가지나면 패시브자체의 기능이 다시 사라집니다.
3) 결론 & 의견
1. 패시브 2개의 운영이 막혀서 패시브의 메리트를 '아예' 누릴 수가 없는 상황임.
2. 투영강화 공증량 수치 너프는 다른 캐릭들도 너프된다는 가정하에 당연히 받아들일 수 있음.
근데 안건드려서 너무 차별적인 패치라고 생각되긴 했음.
3. 공증량 수치너프는 그렇다치더라도, 패시브 유지가 안되는건 너무한거 아닌가 싶음.
4. 수치너프롤백은 바라지도 않고, 지속시간만큼은 기존처럼 5초 늘려줬으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