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전체적인 타임스탑 개선 2
Sattarbuksh
Lv.99
  • 작성일 2020.04.29 18:10
  • 조회수 855
  • 추천 3
  • 비추천 0
토론 주제 항목
[대전] - [청] - [코멧 크루세이더] - [[포스]버스트 울프] - [기타 의견]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건전한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위해, 토론장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게시물이나
욕설, 비난 등 다른 모험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내용은 사전 통보 없이 편집 / 이동 / 삭제될 수 있습니다.

*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던전/대전/기타 중 택1)
- 전직명:
- 스킬명:
- 개선을 바라는 부분:
- 사유:



1. 대전에서 스킬을 사용했을 때, 시전 캐릭터가 움직일 수 있을때 동시에 타임스탑이 걸린 상대방도 타임스탑이 풀리고 움직일 수 있게 변경


2. 상대방 캐릭터가 내 화면에서 안보일때 스킬을 써도 상대는 타임스탑이 안걸리게 변경


3. 유도기 같은 반 확정 선타기는 상대가 먼저 타임스탑이 풀리게 바꿔 대처를 할 수 있도록 변경


4. 유도기를 제외한 강렬, 초월스킬은 현재 타임스탑 그대로 적용 (2번 사항을 제외)


1필 스킬로 타임스탑을 걸고 선타를 잡았다고 가정했을 때, 마나를 소모해 선타를 잡았다는 손해를 봤다고 해도 엠감, 엠회수 등으로 사용한 마나 이상의 이득을 보는데


선타 잡힌 상대는 무조건 마나 100이 모여야 기폭이 가능해 1필 선타기가 존재하지 않는 직업군은 굉장히 불리한 플레이를 요구당함


게다가 선타기가 다수인 직업은 계속 사이클 굴리면서 선타를 잡아서 속수무책으로 당해야됨


선타기를 못맞췄으면 선을 못잡아야 되는게 정상인데 비정상적인 타임스탑 때문에 못맞춰도 달려와서 선타를 잡는게 말이 안됨.










리플 {{ GetCommentTotalRowCount }}

댓글 작성

등록
YouTube 동영상 주소
  • 유튜브에 등록된 동영상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동영상이 삭제된 경우 등록되지 않습니다.
  • 저작권등 다른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동영상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소드 게임 시작

  • 32bit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모험가님은 32bit로 설정 후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 32bit와 64bit는 각각 별도의 설치가 필요합니다.
  • 64bit는 안정화 및 개선 작업 진행 중이며, 게임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32bit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