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코크 하향 4
TeslaFlare
Lv.99
  • 작성일 2019.11.15 13:19
  • 조회수 1291
  • 추천 30
  • 비추천 8
토론 주제 항목
[대전] - [청] - [코멧 크루세이더] - [가드] - [하향]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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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던전/대전/기타 중 택1)
- 전직명:
- 스킬명:커맨드, 헤비스탠스, 백 블라스트, 샤우트, 신진대사 촉진, 아틸러리 노바, 가드, 굳건한 의지, 템펠 터틀, [체인지]버스트 울프, [체인지]레이지 오브 가디언
- 개선을 바라는 부분:
커맨드 : 기본 경직시간 감소, 포탄사용 커맨드 범위감소, zzz'x'의 마나회수량 감소
헤비 스탠스 : 삭제
백 블라스트 : 시전시 슈아로 변경
샤우트 : 자신의 주변에 피해를 받지않는 영역 삭제
신진대사 촉진 : 철포공격 다운수치 감소 삭제
아틸러리 노바 : 중첩딜 삭제, 데미지 감소
가드 : 시전시 충격 삭제
굳건한 의지 : 선 채로 맞을시 쓰러지지 않고 피해를 1입는 효과 삭제
템펠 터틀 : 피격시 공격 대상의 공격력 10%감소 ->5%로 하향
[체인지]버스트 울프 : 역발상 특성 삭제, 침묵 삭제, 타임스탑 감소
- 사유:
커맨드 : 리부트 이후 커맨드 시전속도는 빨라졌으나 경직시간이 그대로여서 커맨드 시전시간에 비해 경직시간이 너무 김, 포탄사용 커맨드의 범위가 너무 큼. 1층에서 대시x를 쓰면 2층에 있는상대가 맞을정도,
zzz'x'의 마나회수량이 너무 심각함. 이 커맨드 한번에 마나가 60~70이 차버림. 그렇다고 맞는상대도 같이 마나가 많이차는게 아님
헤비스탠스 : 공격도중 피격시 공격을 방어하고 반격까지가능한데 발동조건조차 어려운것도 아니고 있어야할 이유도없으며 이거없다고 머전을 못할정도로 청이 심각하게 안좋은것도 아님
백 블라스트 : 누구는 무적기 있고 누구는 무적기없고 공평성이 어긋나니 무적기를 삭제해야함. 이건 백 블라스트뿐만이 아닌 모든 액티브 무적기에 해당하는것임
샤우트 : 기본회피기의 강제다운도 성능이 좋은데 혼자서만 무적시간을 2초나 더 받고있음. 심지어 파티원도 같이 무적을받아서 다수전에서도 심각한 사기성을 보임
신진대사 촉진 : 강세가 있는캐릭터인데 다운수치 감소가 있을필요가 없음
아틸러리 노바 : 탱커컨셉에 마나도 잘차는캐릭인데 기본데미지도 강한스킬을 중첩딜로 박음
가드 : 상대방 공격을 막는스킬인데 대체 왜 데미지에 경직까지넣어뒀는지 모르겠음. 스킬 컨셉에 맞게 상대공격 방어만 되도 충분함
굳건한 의지 : 오토가드, 긴급탈출같은거 다 없애놓고 이건 왜 그대로 놔둔건지 모르겠음. 이것도 다른 캐릭터에게도 해당됨
템펠 터틀 : 안그래도 단단한데 무기손상때문에 데미지가 더안들어가는데 피격마나는 그대로 참
[체인지]버스트 울프 : 역발상때문에 스킬시전 마나가 너무 적고 범위도넓은데 침묵효과에 타임스탑시간까지 길어서 어디서쓰던 선타를 쉽게잡을 수 있는스킬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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