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엘소드 캐릭터 회피기 및 엠회수, 다운수치 통일, 강세 제거 9
지약엘시
Lv.99
  • 작성일 2019.10.16 22:24
  • 조회수 1153
  • 추천 17
  • 비추천 5
토론 주제 항목
[대전] - [엘소드] - [소드 나이트] - [커맨드] - [기타 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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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 양식]
- 주제: (던전/대전/기타 중 택1)
- 전직명: 모든 캐릭터
- 스킬명: 회피기 및 커맨드
- 개선을 바라는 부분: 밑에 설명
- 사유:


3줄 요약
1. 모든 캐릭터의 회피기를 아이샤형태로 적을  '다운'  시키게 통일할 것. 아인의 경우 회피기 추가타격 성능을 제거.
2. 모든 캐릭터 강세 제거 및 다운수치 통일
3. 모든 캐릭터 엠회수 통일

1. 회피기는 말그대로 아이샤의 회피기처럼 적을 다운시키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누구는 회피기 쓰면 무적에 공중부양을 하는데 누구는 구석에서 쓰지도 못하고 심지어는 회피기 쿨타임이 10초가 추가로 흘러갑니다.

리부트로 캐릭터 회피기를 동일하게 추가한다고 했으면서 또 밸런스를 개판내셨네요. 말그대로 그냥 동일하게 '추가'만 하신건가요?ㅋ

2. 어떤 캐릭은 강세로 무한콤보를, 다운수치가 낮아서 강세 없이도 무한콤보를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상대방은 기폭을 하지 않고서야 탈출할 수 없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자원싸움에서 이득을 가져갑니다.

하지만, 이게 아닌캐릭은? 마나퍼주고 그저 넘어뜨려야 합니다. 그 이후 상황에는? 열심히 선타잡아서 평타쳤지만 채워준 마나로 뽑히는 한방기로 게임이 역전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부가적으로 굳이 피어싱을 안써도 된다는 메리트가 생깁니다. 문제가 되는 '그'내치 속성을 쓸 수 있으니까요.

물론 피어싱 자체도 방무 데미지가 쏠쏠하기 때문에 채용하는 유저도 많지만 요점은 그게아니니 넘어갑니다.


3. 모든 캐릭터의 커맨드 엠회수 통일.
캐릭터의 고유 성능으로 인한 타격 엠피회수 이득이나 자체적으로 우월한 엠회수 및 자연 엠피회복 증가. 마나차징 등의 모든 mp관련 요소는 통일해야된다고 봅니다.

여기서 고유성능이란 검의길, 기사도, NF 등을 포함하여 캐릭터 패시브에 달린 조건부 엠회수증가 및 자연 마나회복량 증가를 모두 포함한 것 입니다.

정보) 아이샤 X오토는 5번반복하면 마나100이 쌓인다. 다크웹은 적이 기폭안하고 어느정도 맞아주면 스킬을 다시 사용할 만큼의 마나가 찬다.

이런 어이없는 적폐시스템을 개편해야된다고 봅니다.

피드백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
+각성 시 타임스탑 통일, 고속기상 제거, 기상속도 와 부활 속도 모션 통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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