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장

이브 강렬기 왜죽이지?
시공네메
Lv.99
  • 작성일 2019.11.03 13:07
  • 조회수 1039
  • 추천 6
  • 비추천 2
토론 주제 항목
[던전] - [이브] - [코드 : 사리엘] - [사우전드 스타] - [상향]
밸런스 토론장은 캐릭터별 밸런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건전한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위해, 토론장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게시물이나
욕설, 비난 등 다른 모험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내용은 사전 통보 없이 편집 / 이동 / 삭제될 수 있습니다.

*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던전/대전/기타 중 택1) 던전
- 전직명: 사리엘
- 스킬명: 강렬기
- 개선을 바라는 부분: 강렬기 개선 부탁드림
- 사유:


파티클레이> 사리엘 리부트중에서 유일하게 건질만한 스킬 융합장 퍼뎀 과도하다는 이유로 칼질 대전은 이해해도 던전은 왜까는데..?

에너지 니들스> 진짜이건 고의적으로 칼질했다고 밖에 안느껴짐 치트코드에서 효과누락시킴 스킬의 의미가 없어짐;

사우전드 스타 > 에르다 때문에 하향먹은 스킬 툴팁분리는 장식인가? 전혀 사용하지 못하게 만듬

스위프 롤링 > 공격속도 올리고 퍼뎀 까기만 했지 근본적인 패치가 이루어 지지않음.. 느려터진 투사체속도 이브는 중원거리 컨셉 직업인데 근접을 해야 맞출수있는 어이없는 스킬  

일렉트로닉 폴 > 애는 x축범위가 너무 노답임 포톤플레어하고 비슷함 체인지는 또 설치기인데 이동까지해서 풀타맞추는거 불가능 후** 쩔음

포톤플레어 > 범위가 너무 협소함 각성해야지 겨우 좁은구역 몹처리가능 거비들어도 시원치않음 범위 늘려달라고 했더니 개선하나도 x


중첩장갑이 단종되고 모스뎀이 출시됬고 홍예항마 들어서서 모스뎀의 시대가 열렸는데 아직도 한라인만 채용이 가능하며 타라인의 혜택을 전혀못받는 직업들이 존재함

그중에서도 사리엘은 단일라인/중첩의 의존도가 매우 심각한 상황이며 사리엘의 서브라인 강렬라인의 보조가 절실한 상황인데 벨런스 패치를 보면 대전이다~ 에르다다 

예전부터 강렬라인은 뭔 이유로 하향을 먹어서 사용하지 못하는 상태가 되었음 


던대전 툴팁분리는 장식인가? 대전은 하향을 하면되고 던전쪽은 상향이 절실한 상황인데 이럴거면 둘다 칼질을 왜하는건지?

그리고 툴팁분리도 문제지만 아에 강렬라인을 상향할 의지가 전혀없는거 같은데 니들스건만 봐도 진짜 이건 고의적으로 죽여버렸다 생각이 안드는데 

리부트에서 겨우건진 파티클레이도 2주도 못간걸로 알고있고 니들스/파티클레이도 시원찮은 판국에 나머지 강렬기는 진짜 페급이라도 도저히 채용할려고 해도 채용할수 없는 상황


모스뎀 메타가 등장했으면 그만큼 벨런스 조율도 해줘야하고 한쪽이 치우져있는 상황도 개선해야하는데 리부트떄 뭘한건지 

강렬라인 스킬마다 하나씩 채용할 건덕지는 있어야 한다고 보고 몇가지 건의를 할테니 생각해보고 반영해주면 좋겠음;;


파티클레이

노장목각으로 실험해봤는데 에너제틱 마공 15퍼를 차이를 제외하고 데미지 차이가 거의안남 

하트 데미지가 비정삭적이라고 깟는데 에너제틱 하트와 유도장의 계수 차이가 거의 나지않는 현제의 상황이 더욱 비정상이 아닌가 싶음

파티클레이의 문제뿐만 아니라 자동역장을 포함하는 모든 스킬의 공통적인 문제점임( 익버/체기가...)

유도장보다 융합장이 계수 더쌔야하는게 정상임 융합장 퍼뎀 상향해주길 바람


에너지 니들스

다필요없고 타수상향이 절실 예전 초월 특성 해서 38발 되던 시절에는 근 20초가까이 안정적으로 지속되었는데 타수 40발로 측정했으면 좋겠고

마공유틸 추가했으면 좋겠음 사리엘은 마공뻥이 섬멸+하트+과출력+리커버리 합해서 70정도되는 직업인데 과출력 리커버리 지속 5~6초밖에 안되고 

사실상 하트 마공뻥은 체감이 안되는 상황이라서 실질적으로 지속가능한 마공뻥은 섬멸밖에 없음 에너지 니들스처럼 상시로 킬수있고 지속적인 스킬에 어느정도 유틸을 보강해 주는게 합당하다 생각함  


사우전드 스타 

노체인지

지속력 사거리는 인간적으로 돌려줘야 한다고 생각함 거리 실험해보면 증폭장 x 거리보다 사전 나가는 거리가 짧음 심각한 수준임

dps 확실히 올려줘서 에너지 니들스랑 조합가능한 레이드/토벌같은 오래걸리는 던전 특화 스킬로 만들어 줬으면 좋겟음 

 
스위프 롤링

애는 됫고 투사체속도 타 역장스킬처럼 올려주고 퍼뎀 팍팍 늘리는게 필요

이브가 중원거리 원딜러인데 근접을 해야지 타격할수있는 어이없는 스킬인데 볼때마다 웃음이 나옴; 

그리고 애 문제가 주변에 몹이없으면 유도력이 상실해서 아무 쓸모없는 스킬이 되는데

유도 스킬이 타겟을 못찾아서 딴방향으로 새는건 인정하는데 가다가 몹이 안보이니까 전혀 다른 형태의 스킬이 되는건 말도 안됨 ㅋㅋ

ai 수정이 필요하고 융합장 상태에서 트라이앵글 절떄로 분할되지 않게 해주셈 


일폴&포톤

애네둘은 공통적으로 범위가 너무~ 협소함

일폴은 x축 가로범위 포톤은 전체적인 범위가 너무 좁음..

범위만 조정해줘도 모스뎀 쓰시는분들 채용가능한 스킬이니까 범위 상향좀





  
리플 {{ GetCommentTotalRowCount }}

댓글 작성

등록
YouTube 동영상 주소
  • 유튜브에 등록된 동영상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동영상이 삭제된 경우 등록되지 않습니다.
  • 저작권등 다른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동영상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소드 게임 시작

  • 32bit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모험가님은 32bit로 설정 후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 32bit와 64bit는 각각 별도의 설치가 필요합니다.
  • 64bit는 안정화 및 개선 작업 진행 중이며, 게임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32bit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