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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인헤야르 개선은 대체 언제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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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노란꽁지Lv.1
- 작성일 2019.10.27 22:55
- 조회수 1044
- 추천 6
- 비추천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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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론 주제 항목
- [던전] - [로제] - [미네르바] - [에인헤야르] - [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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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전한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위해, 토론장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게시물이나
욕설, 비난 등 다른 모험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내용은 사전 통보 없이 편집 / 이동 / 삭제될 수 있습니다.
*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던전
- 전직명: 미네르바
- 스킬명: 에인헤야르
- 개선을 바라는 부분:
건전한 밸런스 토론장 문화를 위해, 토론장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게시물이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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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14(수)부터는 자유 토론이 진행됩니다.
[작성 양식]
- 주제: 던전
- 전직명: 미네르바
- 스킬명: 에인헤야르
- 개선을 바라는 부분:
1. 범위 상향
2. 버프 효과 변경 및 지속시간 상향
- 사유:
1. 범위가 3필치고는 조금 부족해서, 범위를 상향했으면 함.
대미지도 미묘한데 2번 사항이 적용된다는 가정 하에 둬도 괜찮다고 생각.
2. 지상에서도 체공 중으로 인정, 지속시간 30초로 상향, 쿨감을 에인헤야르 시전 중 모든스킬 쿨타임 감소 5초로 변경.
현재 버프 효과 : 체공 중 류탄 전탄 발사 시 스킬 쿨감 2초, 날개 사용 가능.
하지만 지속 19초, 류탄은 3종. 그마저도 섬광은 체공 중이라는 조건을 만족하지 못해 실질적으로 가능한 쿨감은 4초.
빙결, 열압도 쿨이 15초쯤 되고 전탄시 1.5배가 되기 때문에 19초라는 시간 내에 그 이상의 활용은 어려움.
에인헤야르는 '니트로모터의 안정성을 극대화시켜 발현해 낸 날개'이므로 자유체공이 아니라 사용 중에는 체공 상태인 걸로 인정되게 했으면 함.
니트로모터랑 호환도 안되고 활용도 귀찮은 날개보다 평소에도 체공으로 인정하는게 더 편함.
이렇게 되면 지상사용시의 딜 손실도 줄이고 어정쩡한 쿨감도 개선되지 않을가 싶음.
속도벞으로 딱 좋은 스킬인데 속벞 시너지 넣어줘도 좋을 것 같고.
이것도 저것도 다 귀찮으면 딜이라도 넣게 퍼댐만이라도 상향하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