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
[대전] 오버마인드 완성도가 너무 떨어집니다.
1
- 디토션뎀증Lv.99
- 작성일 2022.10.27 23:25
- 조회수 459
- 추천 4
- 비추천 3
-
- 토론 주제 항목
- [대전] - [애드] - [오버마인드] - [석션] - [하향]
현재 오바마인드는 재미가 떨어집니다.
재미가 떨어지는 원인이 뭘까요?
가장 베이스적인 원인은 선타를 잡는데에 한 스킬에만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전직 추가커맨드가 부실하고, 석션의 성능이 너무 과도합니다.
이러한 구조를 가지고 있으면 이 캐릭터를 사용하는 유저든, 상대팀으로 만나는 유저든 게임의 재미를 떨어뜨린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라인의 애드 캐릭터들은 보통 전직을 하면 각 캐릭터의 개성에 맞는 대쉬 점프ZXX, 대쉬 점프 XZZ 커맨드가 추가됩니다.
EX) 전직별 대점XZ 둠브링어 - 사이오닉 에너지 사출 , 도미네이터 - 드론 사출, 매드패러독스 - 공간이동
그런데, 오버마인드는 실제로 사용할 기회가 별로 없는 커맨드만 추가됐으며, 그 커맨드 성능에 상응하듯 석션의 선타율이 너무 과도합니다.
그에 맞는 조정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커맨드]
오버마인드 컨셉에 맞는 대쉬점프 ZXX, 대쉬점프 XZZ 추가
대쉬점프XX [X] 입력 시, 나소드 아머콤보가 연계되는 기능 롤백
[스페셜 액티브]
석션 쿨타임 8초 -> 12초로 증가, 공격범위 20% 하향, 연타수 하향 및 데미지 소폭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