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게시판

자유
에휴 2 모바일 작성
파탈릭@S
Lv.99
  • 작성일 2024.04.12 17:00
  • 조회수 228
  • 추천수 0
쿨감해줘서 쿨감이 없었을때보다 스킬 한번 더 쓸 수 있었을때의 그 한번의 기회딜링도 타지에 포함되는가? 왜 앉됌?
쿨감을 줬는데 이미 쿨이 돌아온 상태에서 받았으면 그건 준것인가? 아니면 의미가 없으니까 안준것인가?
쿨감을 받았는데 쿨이 돌아온 상태에서도 스킬을 쿨감 초 만큼 쓰지 않아서 쿨감을 받았던 안받았던 스킬 사용 빈도가 어차피 똑같다면?
여러 파티원에게 쿨감 엠회를 과도하게 받았다면 넘치는 부분까지도 기여도를 줘야 하는가? 아니라면 기여도 부분을 어떤 기준으로 분배해야 하는가? 왜 선착순이라고 생각했는가?

HP회복을 해줘서 최대체력 이상의 데미지를 입은 파티원이 생존했으면 기여도를 어떻게 따져야 하는가?
1, HP회복 일정량마다 정해진 양의 기여도를 받는다
2, HP회복이 없었다면 죽었을 시점 이후의 기여도가 전부 HP회복요원에게 간다
3, HP회복이 없었다면 몹공격을 전부 피하거나 포션,자힐 등을 했을거라 가정하고, 피하는데 시간쓰지 않고 맞딜해서 절약할 수 있었던 클탐을 슈퍼컴퓨터로 계산하여 기여도를 받는다



그렇게 똑똑하면 풀어줘
리플 {{ GetCommentTotalRowCount }}

댓글 작성

등록
YouTube 동영상 주소
  • 유튜브에 등록된 동영상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동영상이 삭제된 경우 등록되지 않습니다.
  • 저작권등 다른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동영상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소드 게임 시작

  • 32bit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모험가님은 32bit로 설정 후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 32bit와 64bit는 각각 별도의 설치가 필요합니다.
  • 64bit는 안정화 및 개선 작업 진행 중이며, 게임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32bit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