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내 캐릭 5개를 덥스에 보내면서 얻은 공략이다. 여기에는 현실적인 방안 밖에 없으므로 이상한 소리하지 말고 잘 보고 가길 바란다.
대전 장비- 어쩔 수 없다. 양심을 버리고 양산짓을 골라 한다. 양산 짓을 못한다면 더럽고 치사한 플레이를 해라. 왜 양산 밖에 방법이 없냐면 내가 몇십대를 때려도 멀쩡한 놈이 날 원콤 내는데 굳이 정당하게 플레이할 필요가 있는가? 애초에 정당한 싸움이 아닌데 정당성을 따지는 게 말이 안 된다. 물론 컨이 좋아서 양산 짓 안 하면 s랭 후반까진 갈 수 있다. 근데 덥스는 못 간다. 왜냐고? 덥스에서 s로 떨어질 위기에 처한 대다수가 컨이 딸리는데 템은 대전 템보단 좋기 때문이다. 그니깐 내가 아무리 많이 때려도 저 쪽이 날리는 스킬 좀만 맞으면 바로 질 수도 있다. 양산 스킬이 있다면 무조건 쓰고, 튀플도 할 수 있으면 하고(상대가 아이샤,레나 스톰트루퍼인 경우 제외) 비약과 문장 일리파이나 드라이어드 같은 것들을 무조건 먹길 바란다. 물론 운이 더러우면 디버프 받아서 질 수 있긴 하지만 적이 먹어서 버프를 받으면 답이 없어지기 때문에 디버프 걸랄 지도 모르지만 무조건 먹고 디버프 걸리면 그냥 튀는 게 답이다.(상대가 아이샤 레나 스톰트루퍼인 경우 제외) 무엇보다 2대2나 3대3을 절대 가지 않아야 한다. 2대2나 3대3은 템귀들이 일부러 마나 각구같은 자원 다 채우고 죽은 다음 부활해서 스킬 난사하는데 그러면 절대로 못 이긴다. 무엇보다 자신의 템이 안 좋은 걸 상대가 눈치채면 무조건 3뎃이나 4뎃의 표적이 될 확률이 거의 100퍼이므로 1대1만 돌려라.
비던 장비- 강화 수치에 따라 다르다. 일단 7강 이하면 대전 템이랑 다를 게 없다. 오히러 6강이하면 대전 템보다 꾸지니 대전 템보다 더 심한 짓을 할 수밖에 없다. 7강도 대전 템이랑 비슷하게 플레이하면 된다. 8강 이상이다 싶으면 정면 승부를 시도해봐도 괜찮다. 단 내 캐릭터가 양산캐면 일단 양산 짓을 하고 본다. 정정당당하게 플레이하고 지는 것 보다 비겁하게 이기는 것이 덥스 가기 더 쉽기 때문이다. 더러운 양산 스킬도 팍팍 써라. 애초에 우리 뇌 없는 코그의 패치로 비던 템은 서민 템이 되어 버렸다. 서민 템 들고 깝치는 건 매우 좋지 않은 행동이다.
영웅 장비- 강화 수치가 높으면 무조건 정면 승부다. 닥치고 정면으로 승부하고 튀플하면 굳이 잡지 말아라(상대가 아이샤 레나 스톰트루퍼인 경우 제외). 마나 많이 차면 대미지 더 많이 뽑아 내는 쪽이 이득이다. 하지만 상대가 나보다 쌔면 튀플 하는게 좋다.(상대가 아이샤 레나 스톰트루퍼인 경우 제외) 위에서 설명했듯이 양산 가능하면 꼭 해라.어처피 지금 대전 꼬라지로는 정정당당한 유저보다 비겁한 유저가 랭크 올리기 쉽다. 그리고 내가 충분히 강하다 싶으면 1대1을 가지 말고 3대3이나 2대2로 팟을 만들어 가야 한다. 1대1은 대전 템이나 비던 템한테 양산 플레이로 아무것도 못하고 죽을 수 있다. 하지만 2대2나 3대3은 부활하고 나서 마나와 각구가 있는 등 여러가지 유리한 요소들이 많으므로 자기가 죽으면 아군에게 상대 막 죽이지 말라 하고 부활까지 기다리고 스킬 난사하면 이긴다.
아포무+영웅 장비 or 비던 장비 - 강화 많이 하고 능력치 많이 열었으면 그냥 3대3가서 다 족쳐라. 그럼 덥스 간다. 단 상대가 나보다 쌔면 너무 깝치지 않는 거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