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당일완성2] 임모탈 대전 스킬트리 1
튀모
Lv.99
  • 작성일 2023.07.26 04:33
  • 조회수 649
  • 추천수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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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에서 쓸만한 임모탈 스킬들만 추려 보겠습니다.



액티브


구르기

착지 전까지 무적 상태가 되어 피해를 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콤보 중 자리를 바꿀 때에도 요긴합니다.

집요한 특성을 이용하여 콤보의 안정성을 강화할 수 있고, 재생하는 특성을 이용하여 위급한 순간에 더 빨리 대비할 수 있습니다.


닷지 스텝

피격 중 좌, 우 원하는 방향 한쪽으로 사용하여 무적 상태로 탈출할 수 있고, 연속 입력으로 더 멀리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가벼워진 특성을 이용하여 피격 중 최대한 빨리 탈출할 수 있고, 재생하는 특성을 이용하여 상대의 연이은 공격에 대비하거나 역공을 위한 스킬의 빠른 활성화를 노릴 수 있습니다.


극기

시전시 디버프를 해제하고 5초간 슈퍼아머, 이동력 증가, 받는 피해 감소 버프를 활성화합니다.

패시브 무한한 가능성 연동 스킬로, 시전시 3초간 디버프 면역 효과와 5초 내로 이행한 모든 커맨드, 액티브 타격에 상처 디버프 부여 효과가 추가됩니다.

확인사살 특성을 이용하여 기존 버프 지속 시간을 1초 연장할 수 있습니다.


소드 실드

주위에 일정 시간동안 검 5체를 소환합니다.

검은 5회 타격시 소멸되며 출혈 디버프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타수가 많지만 데미지와 타격MP회수량이 낮아 무분별한 사용을 삼가야 합니다.

가벼워진 특성을 이용하여 사용 부담을 상당히 줄일 수 있고, 집요한 특성을 이용하여 절멸 콤보에 응용할 수 있습니다.


미라지 스팅

세로로 검 3체를 소환하여 검으로 찌르며 전방으로 돌진 후 검을 뒤로 휘둘러 벱니다.

동작속도와 이동력에 영향을 받으며, 대시 중 시전시 더 멀리 공격할 수 있습니다.

강인한 특성을 이용하여 경직을 받지 않는 슈퍼아머 상태로 순식간에 전방 선타를 노리거나 상대방의 선타를 피할 수 있습니다.


빈틈 없는 반격

전방의 공격을 쳐내 라비, 노아를 제외한 상대를 무력화할 수 있고, 반격 성공시 무적 상태가 됩니다.

반격 가능한 공격이더라도 타이밍이 어긋나면 반격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동작속도에 영향을 받으며, 오류로 인해 반격에 성공하더라도 상대가 행동 가능한 현상이 종종 발생합니다.

여러 방식으로 활용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만 본인이 콤보 중 무의식적으로 사용하는 경향이 있다면, 반격기는 반격 용도에 충실하게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임을 상기하여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집요한 특성을 이용하여 절멸 콤보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고, 가벼워진 특성을 이용하여 매우 적은 소모 MP로 반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異)검술 : 난타

전진하며 검으로 두 번 후려쳐 잔상을 동반하여 타격합니다.

순간적으로 연타를 일으키므로 적의 슈퍼아머 해제 순간을 노려 선타를 시도하기에 좋습니다.

피격중 빈틈이 발생할 경우 이 스킬의 연타로 잔상을 발생시켜 적의 공격 흐름을 끊어낼 수 있습니다.

이동력에 영향을 받으며, 대시 중 시전시 더 멀리 공격할 수 있습니다.

강인한 특성을 이용하여 슈퍼아머 상태로 근거리 선타를 노리거나 상대방의 선타를 피할 수 있습니다.



스페셜 액티브


크레센트 컷

전진하며 검풍 3개를 전방으로 멀리 날립니다.

동작속도와 이동력에 영향을 받으며, 대시 중 시전시 더 멀리 공격할 수 있습니다.

아래로 내려가며 시전시 훨씬 넓은 범위를 타격할 수 있습니다.

타수가 많지만 데미지와 타격MP회수량이 낮아 무분별한 사용을 삼가야 합니다.

거대화된 특성을 이용하여 넓은 범위를 타격할 수 있습니다


[체인지]크레센트 컷

전진하며 전방 근거리를 2회 벱니다.

동작속도와 이동력에 영향을 받으며, 좌우 방향키에 따라 타격 판정 발생 방향이 달라지고 대시 중 시전시 더 멀리 공격할 수 있습니다.

유용해진 특성을 이용하여 데미지와 타격MP회수량을 상당히 높일 수 있습니다.


소드 폴

전방에 수많은 검을 소환하여 낙하시켜 연타합니다.

검 1체당 6회 타격하며 2체 타격시 각각 5회 타격합니다.

강경직으로 인해 기폭이 불가능하며, 임모탈의 강렬한 스킬 주력기입니다.

듀라한 콜로세움 우측 최상단에서 시전시 모든 검이 벽 앞에 떨어집니다.

묵직해진 특성을 이용하여 파괴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파이널 스트라이크

허공을 갈라 블랙홀을 생성하여 적을 끌어모아 폭발시킵니다.

블랙홀 타격은 기폭불가이며, 중첩기를 지닌 팀원과의 연계에 탁월합니다.

묵직해진 특성을 이용하여 파괴력을 극대화할 수 있고, 유용해진 특성을 이용하여 데미지와 타격MP회수량을 상당히 높일 수 있습니다.


[체인지]소드 블래스팅

검 1체를 소환하여 전방으로 돌진하며 찌릅니다.

시전 후 4초 내에 2회 추가 시전이 가능합니다.

타임스탑을 동반한 주력 선타기로, 특히 하단 선타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동작속도와 이동력에 영향을 받으며, 모션 시전 속도와 검의 사거리가 반비례하고 대시 중 시전시 더 멀리 공격할 수 있습니다.

사악한 특성을 이용하여 상대와의 MP 격차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메일스톰 레이지

타격시 적을 끌어오는 검풍을 전방에 5초간 생성하며, 공중 사용이 가능합니다.

타수가 많지만 데미지와 타격MP회수량이 낮아 시전 즉시 커맨드 타격을 최대한 많이 해야 좋습니다.

가벼워진 특성을 이용하여 적은 소모 MP로 사용할 수 있고, 사악한 특성을 이용하여 상술한 약점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블레이드 써클

시전자 주위로 검풍을 생성하여 매우 넓은 범위를 타격하고 상당히 긴 타임스탑을 유발하며, 공중 사용이 가능합니다.

우수한 Z축 판정을 지니고 있습니다.

묵직해진 특성을 이용하여 파괴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체인지]블레이드 써클

시전자 주위로 검풍을 생성하여 전방으로 날리며, 공중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대 타격시 강렬한 스킬 중 데미지가 가장 높고, 타수가 많아 자신과 상대의 피격MP회수량이 높습니다.

쏠쏠한 Z축 판정을 지니고 있습니다.

묵직해진 특성을 이용하여 파괴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체인지]인피니티 스트라이크

시전자 주위로 검의 폭풍을 일으키며, 공중 사용이 가능합니다.

강경직으로 인해 기폭이 소용없으며, 임모탈의 초월한 스킬 주력기입니다.

쏠쏠한 Z축 판정을 지니고 있습니다.

묵직해진 특성을 이용하여 파괴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하이퍼 액티브


블레이드 레인

거대한 검집을 형상화하여 넓은 범위에 무수한 콘웰 연타를 일으킵니다.

설치형 스킬이며 시전자가 이동할 경우 그에 따라 타격 범위도 변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상대가 띄워지면 정상적으로 타격할 수 없어 유의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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