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헤르셔를 알아보자(3차수정) 6
극강딜
Lv.75
  • 작성일 2019.01.14 00:51
  • 조회수 8018
  • 추천수 1
보기 쉽게 짧게 씁니다. 아래 사이클이랑 요약있음. +추가 내용 있음

주력기

묵직 엔페넌 10272%/28.8 s, 헤니르 개방: 상대방 hp가 많을수록 데미지 최대 1.2배 증가 (중첩 설치 가능, 스킬을 다시 써도 먼저 쓴 엔페넌이 갑자기 사라지지 않음)

묵직 베프라이웅 펠드 9659%/30 s, 헤니르 개방: 타격에 성공한 적 1개체 당 공격력 10% 증가 (최대 5중첩), 지속시간 7초 (적이 하나여도 지속시간 안에 5번쓰면 5중첩 됨)


공격력/데미지 증가

확사 벡슬(액티브) 물마공 30% 증가, 크뎀증 10% 증가, 지속시간 10.5초 (3단계일 떄)

공허의 절대자(패시브) 스패셜 액티브 3회 사용 시 다음 사용한 스패셜 액티브 데미지 50% 증가

베프라이웅 펠드(스패셜 액티브) 공격력 최대 50% 증가

혼돈의 결계(패시브) 헤니르 개방 스킬 사용 시 크뎀증 15%


재사용 시간 감소(쿨타임 감소)


새로운 신념(패시브) 스패셜 액티브 스킬 사용할 때 마다 모든 스킬 남은 재사용 시간 10% 감소 (사용한 스킬의 재사용 시간도 포함해서 10% 감소)

재창조(패시브) 벡슬 사용 시 확률적으로 모든 스킬 재사용 시간 50% 감소(3단계 벡슬일 때 확률 100%)

흡수 강화(패시브) 혼돈의 씨앗 3단계로 성장하는 순간 모든 스킬 쿨타임 2배 가속화, 버프 지속시간 7초


엠감/엠통

새로운 신념(패시브) 헤니르 개방 스킬 소모 mp감소 20%

개안(패시브) 최대 mp 100 증가

생존 능력


흔들리는 믿음(패시브) 혼돈의 씨앗 단계 당 뎀감 10%/20%/30% 증가 (1단계:0~39개 2단계:40~79개, 3단계:80~100)(100이 아니라 80부터 3단계)

재창조(패시브) 벡슬 사용 시 물마방 30% 증가 (3단계)


시너지 

혼돈의 결계(패시브) 헤니르 개방 스킬 사용 시 결계 생성, 결계 안 적의 모든 속성 저항력 100감소


그 외 잡다한 것들


흔들리는 믿음(패시브) 혼돈의 씨앗 단계마다 타격/피격 mp회복량 스탯 10%/20%/30% 증가

재창조(패시브) 혼돈의 씨앗 단계마다 각충/각지 스탯 10%/20%/30% 증가


벡슬 사이클

스패셜 스킬 사용 시 압솝시운 6개 획득, 가끔씩 12개 획득(이유모름), 벡슬 사용 후 3초 정도 압솝시운 획득불가, 25%확률로 소모 압솝시운 50%유지

벡슬(3단계)-쿨초기화-베프라이웅 포함 3개-엔페넌-스킬 11번[압그룬트(압솝시운 14개)]-벡슬(3단계) (스킬 연타해서 3단계 만드는데 평균 20초)
[또는 베프라이웅 포함 3개-벡슬(3단계)-엔페넌][벡슬 25%확률 터지면 3단계 만드는데 평균 10초. 풀벞 무한사이클 가능]

mp 소모 최소1600 이상(엠감 없을 때)

요약

공격력 80%증가, 데미지 50%증가, 크뎀증 25%증가/주력기 엔페넌 17462%(데미지 증가가 곱연산일때 18489%)[공격력 80%증가, 크뎀증25%증가 제외 수치]

혼돈의 씨앗 3단계 도달하자마자 벡슬 사용 시 모든 스킬 쿨타임 1/4, 스킬 사용할 때 마다 쿨타임 10%감소


+) 데미지 증가/엔페넌-헤니르 개방 실험

 공허의 절대자 데미지 증가 50%로 실험, 공절 유무의 데미지로 계산

목각 원숭이-데미지 1.5배

석조 원숭이-데미지 1.5배   데미지 증가는 방어력과 상관없음(곱연산)

크리 엔페넌/공절 크리 엔페넌-데미지 1.5배  데미지 증가는 크뎀증과 상관없음(곱연산)

크리 벡슬 엔페넌/공절 크리 벡슬 엔페넌-데미지 1.5배  데미지 증가는 크뎀증, 공증과 상관없음(곱연산)

초월 기반 엔페넌/공절 초월 기반 엔페넌-데미지 1.5배  데미지 증가는 스뎀증과 상관없음(곱연산)


엔페넌

엔페넌 발동후 벡슬 사용 시 데미지 증가-설치 후 공증해도 데미지는 증가

헤니르 개방 데미지 증가 각성 시 극대화 상승-데미지 계산이 정확하지 않음, 처음 엔페넌 맞췄을 때 상대방 hp기준으로 데미지 증가(상대방이 맞는 도중 hp가 줄어도 데미지는 줄지 않음)

상대 체력 100%/10%일때 각성 엔페넌 비교-데미지 1.2배 차이 

상대 체력 50%/10%일때 각성 엔페넌 비교-데미지 대략 1.1배 차이


수정 및 추가 내용 요약

엔페넌 헤니르 개방 데미지 증가를 1.5배에서 1.2배로 수정하고 계산했습니다. 

공격력 증가와 데미지 증가는 다른 곱연산입니다. 데미지는 합연산보다 곱연산이 더 높습니다.


헤르셔가 어떻게 쌘지 제대로 알아보기 위해 썼습니다.
봉인 하나도 안뚫은 99 초월 헤르셔로 실험했습니다.
퍼뎀은 평타 퍼뎀으로 역산했습니다. 위키랑 800%정도 차이납니다.
주력기의 쿨타임은 패시브 새로운 신념 10%를 제외한 값입니다.

다른 3라인은 마기 쓸 때 혼자 헤니르써서 그런지 데미지는 쌔네요.




리플 {{ GetCommentTotalRowCount }}

댓글 작성

등록
YouTube 동영상 주소
  • 유튜브에 등록된 동영상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동영상이 삭제된 경우 등록되지 않습니다.
  • 저작권등 다른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동영상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소드 게임 시작

  • 32bit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모험가님은 32bit로 설정 후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 32bit와 64bit는 각각 별도의 설치가 필요합니다.
  • 64bit는 안정화 및 개선 작업 진행 중이며, 게임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32bit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