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모스뎀과 스뎀은 합연산이 아닙니다. 12
바람의세일러
Lv.20
  • 작성일 2018.06.29 17:25
  • 조회수 5737
  • 추천수 5




여기서 말하는 모스뎀은 모든 스킬 데미지 증가(하이퍼 액티브 제외)고

스뎀은 ~~한 스킬 데미지 증가 + '스킬 이름' 데미지 증가입니다.

먼저 스샷을 보시면 강렬 기반(강렬 뎀증 20%)과 저 무슨 압타냐 저 한벌압 저거저거(모든 스킬 뎀증 1%)를 끼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탯창을 보시면 강렬 뎀증이 21%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초월뎀증은 공명도)

그런데 사실 21%가 아니라 21.2%여야 정상입니다. 그리고 지금도 21.2%로 적용중이구요.


스킬의 데미지가 나오는 공식은

스킬 데미지 * 스뎀 * 모스뎀 * (타피, 보뎀, 특성화 등등~~) = 최종 데미지


이런 식으로 다 곱연산입니다. 다른 말로는 복리라고 하던데 전 문과충이라서 모르겠고요

그러므로 강렬 스킬 데미지가 100이라고 가정하면 저 상태에서의 데미지는


100 * 1.2 * 1.01 = 121.2가 됩니다.


모스뎀을 스탯에 따로 안써놓고 유연~초월에 다 넣어놨길래 공식을 바꿨나 싶어서 실험해보니까 그대로 곱연산인데

뭔 생각으로 저따가 다 박아놨는지 모르겠습니다.

모스뎀을 따로 써주던가, 아니면 모든 계산이 다 끝난 결과를 써놓던가

아니면 계산식을 바꾸..면 유저 전체 너프네요 호호호...
리플 {{ GetCommentTotalRowCount }}

댓글 작성

등록
YouTube 동영상 주소
  • 유튜브에 등록된 동영상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동영상이 삭제된 경우 등록되지 않습니다.
  • 저작권등 다른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동영상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소드 게임 시작

  • 32bit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모험가님은 32bit로 설정 후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 32bit와 64bit는 각각 별도의 설치가 필요합니다.
  • 64bit는 안정화 및 개선 작업 진행 중이며, 게임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32bit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