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간단한 산수를 해보자. 데미지와 크리율 19
아리시리안
Lv.0
  • 작성일 2009.04.08 13:41
  • 조회수 4214
  • 추천수 0

데미지 계산 공식은  100회 공격시 평균 몇의 데미지를 뽑는가 입니다.

데미지는 기본 공격력 + 장비공격력을 합한 값입니다.

 

 

결론만 까놓고 말하면..

 

 

 

데미지 7500 이하일 경우 무기에 데미지 225
데미지 7500 이상일 경우 무기에 크리 6

7500기준 데미지 225나 크리 6이다 100회 평균 7725의 데미지가 나옵니다.

이를 넘어설경우에는 크리가 넘지 못할경우에는 데미지 225가 효율이 높습니다.

이런식으로 갑니다.

 

데미지 5000 이하일경우 방어구에 데미지 50
데미지 5000 이상일 경우 방어구에 크리 2퍼

데미지 3448 이하일경우 방어구에 데미지 50
데미지 3449 이상일 경우 방어구에 크리 3퍼

 

 

 

데미지가 7500을 넘어선다면 올 크리작이 좋지만

데미지가 5000이라면 무기의 경우 데미지작 + 방어구 크리작(2~3퍼)가 좋습니다.

 

저건 몬스터의 방어력에 상관없이 적용되는공식이니 참고하시면 좋을꺼같습니다.

이 공식은데미지가 3배가 되는 스킬을 사용하던 몬스터의 방어력이 50퍼던 상관없이 적용됩니다.

물론 몬스터의 방어력이 고정수치 감소가 있다면 말이 좀 달라지지만 a

 

ps. 고랩무기 데미지 수치를 높혀달라!!

ps2. 역시 저거슨 돈지x

리플 {{ GetCommentTotalRowCount }}

댓글 작성

등록
YouTube 동영상 주소
  • 유튜브에 등록된 동영상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동영상이 삭제된 경우 등록되지 않습니다.
  • 저작권등 다른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동영상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소드 게임 시작

  • 32bit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모험가님은 32bit로 설정 후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 32bit와 64bit는 각각 별도의 설치가 필요합니다.
  • 64bit는 안정화 및 개선 작업 진행 중이며, 게임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32bit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