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투력뻥부터 개선하고 투력비례 시너지를 적용해야하는거 아님?? 7
APrdate
Lv.99
  • 작성일 2021.07.02 12:49
  • 조회수 683
  • 추천수 2
투력비례 시너지 괜찮은 아이디어고 시너지 날먹들 개선되기에 좋아요 

근데 기본 수치가 너무 낮고 투력뻥에 따른 차별이 우려되는데요

현재 같은 캐릭이어도 전직에 따라 투력뻥 수치가 다르고 투력뻥의 유무도 다른데 투력에 영향을 주는 패시브부터 투력에 적용안되도록 개선하고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아샤 문장을 예시로 들면 메타는 10퍼 투력뻥이 존재하고 에세는 없는데 버프 수치가 같아요

에세투력으로 500만이면 메타투력으로는 550만이 되는건데 이건 버프 3퍼가 더 추가되는 수치인데 캐릭마다 공통된 벞을 가진 다른 캐릭이 투력비례 시너지를 갖게된다면 마찬가지 일겁니다

현재 포스 탐욕스럽다도 제한 투력이 있지만 그 제한투력까지 도달할 때까지 차별이 존재하는건 명백한데 이 문제를 알고 있으면서 투력뻥 개선없이 이런 패치를 먼저 하십니까 

적어도 투력뻥 개선과 투력비례 시너지를 같이 진행하던가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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