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64비트 패치이후의 pvp 문제점 건의 드립니다. 2
첸소파
Lv.99
  • 작성일 2021.12.13 09:13
  • 조회수 384
  • 추천수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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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재사항]
1. 서버/캐릭터명 : 가이아/첸소파

2. 건의 내용 : 64비트간의 또는 64비트와 32비트간의 pvp에서의 문제점

3. 의견 : 64비트로 넘어온 이후로 잔렉이 사라진건(특히 전에 경우 이펙트가 많은 캐릭터를 만났을경우 심해지는 잔렉) 많이 만족합니다.

그러나 64비트로 넘어오면서 맞을게 안 맞는 상황이 많아졌습니다. 또한 서로간의 인터넷 차이, 즉 핑차이도 심해졌고요.

예시로 움짤 두개를 올려드립니다.


(해당 짤의 경우 스플래시 익스플로전 스킬 사용 후 오른쪽으로 조금 이동해서 트리플 세이버를 사용한 움짤. 스플래시 익스플로전 스킬에는 후딜에 무적이 미세하게 없기 때문에 오른쪽으로 이동하면 그대로 스텔라 더스트 잔상에 피격되서 역선타를 따여야 됬었던 상황.)


(해당 짤의 경우 이브의 점멸의 가운데 큰 잔상이 사라졌음에도 불구하고 경직이 걸리지 않고 구르기로 빠져나오는 상황. 예전부터 경직이 걸리지않고 빠져나왔었다는 말이 있으나 64비트 이후로 이 현상이 더 심해짐.)


첫번째 움짤만 보더라도 원래대로라면 일어날 수 없는 상황이 일어나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핑차이는 해결 못하는 문제라 쳐도 맞아야 할게 안 맞는건 고쳐야 하는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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