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확실한 컨텐츠 분리
틱탃
Lv.99
  • 작성일 2023.12.28 14:43
  • 조회수 73
  • 추천수 0
서로간의 실력으로 결투하는 pvp 특성상 과한 데미지와 밸런스는 조정을 해야합니다. 근데 스킬 숫자놀이만 건들이시지 근본적인건 왜 안건들이시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왜 pvp에서 엔드템을 두르고 해야하며 높은랭크를 갈수록 그게 필수요소가 되어야하나요?? 제일좋은건 보정을 넣는거지만 추구하시는 방향이 rpg적인 성장요소를 대전에서도 똑같이 입히시는거지 않나요? 근데 그렇게 하실거엿으면 대전컨텐츠로만으로 어떤걸 습득해서 유저가 성장하는방식을 만드셧어야죠
이미 대련용특화장비라는 수정을 통해 좋은 반응을 얻으신 사례가 있으신데 가장중요한 무기는 왜 안바꿔주시나요..? 현재 무기의 수준이 장비를 능가해 스킬키 딸깍으로 1킬씩 나버리는 어이없는 상황인데 이게 원하시는 모습이 맞는지 묻고싶습니다. 또 추후 새로운 레이드가 나오고 새로운 무기들이 나올텐데 이러면 문제는 더욱 심해집니다;

칭호와 공명도 포스등 부가적인 요소는 어쩔수없는부분이지만 핵심적인 장비와 무기들은 따로 분리를 해주시면 그체의 대전만큼이나 엘소드도 정말 훌륭한 유저들의 유입이 많아지고 좋아질거같은 마음에 건의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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