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노바 그 외 일부 (첸지)스킬 리메이크
7967g
Lv.1
  • 작성일 2021.07.04 10:34
  • 조회수 410
  • 추천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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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 노바와 트와는 약간 개성,컨셉이 부족하다는 생각도 많이 들고

특히 노바는 가뜩이나 많은 검캐,화염계열 스킬 때문에 더욱이 (급하게 따로 넣은 시너지가 생기긴 했으나 고유 스킬이펙트가 따로 있는 것은 아니라서) 시너지 스킬이 없다는 점

전체적으로 스킬 유틸성도 떨어지고 "중복 스킬 이름"도 많다는점(이것은 이브 등도 해당)


중복 스킬의 경우 형태,구조마저 비슷한 경우가 많은데 이것은 스킬트리의 스킬칸 하나하나의 그 캐릭터의 조금이라도 개성이나 유틸성, 시너지와 같은 성능 또는 재미와도 직결될수도있는데

비슷한 스킬로 다 메꿔두는건 좀 성의없지않나 싶습니다.(한 전직에 있는 리캐와 이크같은것, 나엠의 소블크도 충분히 점프 중 사용이라던가 하는 식으로 통합이 가능할텐데)




0.노바,트와 등 몇몇 구캐 3라인들 개성 강화(신규/각성 시스템 등을 추가해서라도 신캐라인들과 급을 좀 더 맞추기)

1.중복 스킬명들 녹음할 때 스킬이름 및 아이콘, 구조 등등 리메이크

2.일부 노첸스킬 특히 첸스킬, 마클스킬, 하액 등 리메이크 시급한게 많음(이펙트적인 경우들이나 유틸적인 문제로)

ㄴ좀 특수한 경우론 노바의 그라운드 임팩트?나 슈팅 대시 등 연출이 너무 밋밋한 경우들 시급히 고쳐주시길 바랍니다. 효과음이 따로 명확하게 안나와서 그런가 스액을 쓴다기보단 허공에 커맨드 쓰는듯한 느낌이 들더군요.)

ㄴ노첸의 경우 임모탈의 블레이드 서클 첸의 경우 

3.추가로 컷텐던 페이탈슬랩, 구르기와 백블, 언리와 슈소 등 찾아보면 초하위호환 스킬들이 여럿 있는데 근본적인 개편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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