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경험치 포스 출시, 경험치스탯에 한계 추가 1
푸른늑대베르
Lv.99
  • 작성일 2021.07.01 23:56
  • 조회수 550
  • 추천수 3


[기재사항]
1. 서버/캐릭터명 :솔레스/푸른늑대베르

2. 건의 내용 : 경험치 포스 출시, 경험치 스탯에 한계 추가

3. 의견 : 경험치 스탯을 박아둔 단죄무 일명 경땃은 불합리하다 우리가 노력해서 해방작 다하고 12강부를 혼백무를 박아도 결국 우리는 이 무기 보다 경땃을 실질적으로 사용하는 시간이 더많다.(레이드만 가는사람들 제외)

경땃은 여러가지 단점들이 존재한다. 

-고인물 뿐만 아니라 뉴비들도 경땃을 위해서 무기를 2개를 먹어야 하며 둘다 강부를 박고 마력석작을 해야만 한다. 쓸때 없이 1캐릭터에 똑같은 무기를 1개더 줘야하며 지출할 곳이 더 생긴다.

-아무리 신던전에 경험치가 좋은 던전이 나와도 결국 경땃을 사용하지 못해 총경험치량이 낮아 둥지를 가야하는 경우가 발생한다.

-정작 혼백무를 해방을 다해도 공명도를 올리기 위해서 스팩이 더좋은 혼백무는 놔두고 스팩이 더낮은 경땃을 사용해야만 한다.


물론 저런 단점들은 대부분다 이해하겠지만 굳이 이걸 해결하기 위해서 경험치 포스 출시랑 경험치 스탯에 한계를 추가하는거에는 불만혹은 의문이있는 사람들도 있을텐데 우선 경험치 스탯에 한계를 추가하지 않으면 결국 어떻게든 경험치 단죄무를 사용하게 될것이다. 나중에 경험치가 훨씬더 좋은 곳이 나오고 그곳이 경땃으로 돌수가없다면 경험치작 혼백무를 해서라도 하게될것이다. 그렇기에 경험치 스탯에 한계를 두고 그 스탯을 포스만 장착하면 한계치 스탯이 되게끔 하여 경험치 무기를 사용하지 않게끔 할려는것이다. 물론 이미 경험치무기가 있는 사람들은 안좋아할수있으나 앞서말했듯이 점점 신던전이 나오면서 경땃을 못쓰게 되면 경험치 혼백무를 만들고 해방작을 해야할텐데 그렇게 되길 원하지 않을것이며. 뉴비들또한 단죄무를 2개를 먹고 작을 해야 정상적인 게임 플레이를 할수있는 일이 없어질것이다.


경험치 포스 유니크 기준 기본으로 경험치 스탯을 100을 주며 10만의 전투력마다 경험치 스탯10 퍼를 추가로 주며 최대 300퍼까지 되게끔 하였으면 한다

즉 투력 300만이 되면 경험치 포스로 경험치 스탯을 400% 얻을수있게 하자는것이다.


경험치 스탯의 한계는 600%로 하여 기존에 경땃을 쓰는 사람들중 600%를 넘기는 사람은 거의 없을것이니 기존보다 경험치가 덜오르는 일은 없도록 하였으면 한다

참고로 공명도로 얻는 경험치는 스탯으로 적용되는것이며 경험치 공명도+경험치 포스로 경험치 스탯 한계를 찍을수있게 하자는 것이다.


가급적이면 시공의 결정으로 포스를 만들수있게 하여 경험치 포스 유니크를 3~4억 정도의 싼가격에 얻을수있으면한다(기존 경땃비용에 비하면 엄청나게 싼것)

리플 {{ GetCommentTotalRowCount }}

댓글 작성

등록
YouTube 동영상 주소
  • 유튜브에 등록된 동영상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동영상이 삭제된 경우 등록되지 않습니다.
  • 저작권등 다른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동영상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소드 게임 시작

  • 32bit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모험가님은 32bit로 설정 후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 32bit와 64bit는 각각 별도의 설치가 필요합니다.
  • 64bit는 안정화 및 개선 작업 진행 중이며, 게임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32bit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