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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30(목) 캐릭터 밸런스 패치(1차) 사전 안내
  • 작성일 2021.09.24 17:00
  • 조회수 67124

안녕하세요. GM리엘입니다.

 

9월 30()에 진행되는 밸런스 패치(1)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9/30(진행되는 밸런스 패치(1)에서는 엘소드~아라까지의 캐릭터 밸런스가 조정되며,

엘리시스~노아까지의 밸런스 조정이 적용되는 밸런스 패치(2)

빌드업 및 내부 테스트 등 개발 일정 상 가능한 가장 빠른 시점인 10 28(점검 시 진행됩니다.

이번 밸런스 패치는 보다 신중하게 밸런스를 조정하기 위해 이와 같이 두차례로 나누어 진행하고자 합니다.

모험가 여러분들께서 모든 캐릭터가 한번에 조정되는 것을 기대하고 계신 것을 인지하고 있으나,

일정 상의 문제로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9월 30()에 진행되는 밸런스 패치 대상 캐릭터 선정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프뤼나움 레이드 클리어 성적 결과와 캐릭터의 플레이 비율을 토대로 의도한 수준의 공격 성적을 내지 못하거나

플레이 비율과 선호도가 낮다고 판단되는 라인 및 전직에 대한 밸런스가 조정됩니다.

 

2. 프뤼나움 레이드에서 상대적으로 저조한 플레이 비율과 클리어 성적을 나타내는

마법 공격 포지션의 캐릭터에 대한 밸런스도 조정됩니다.

 

3. 프뤼나움 외곽 지역의 플레이 비중이 높아짐에 따라일부 일반 던전의 클리어 성적과

플레이 비율이 저조한 캐릭터의 범위 공격 스킬도 개선됩니다.

※ 일반 던전의 선정 기준은 지역마다 비교적 플레이 비율이 높으면서 넓은 지형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던전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였습니다. (그림자 광맥소멸의 바다트로쉬의 둥지플레가스의 미궁/초상 등)

 


1) 룬 마스터

마법 공격 파티에 더욱 강력한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룬의 영역 효과가 개선됩니다.

[룬 슬레이어]

스킬명

수정 전

수정 후

룬의 영역

룬의 힘이 발현된 검으로 바닥을 찍어 주변을 룬의 영역으로 만든다.
룬의 영역 안에 있는 적들은 [룬의 각인]이 적용되며영역 안의 모든 아군은 [룬의 각인]이 적용된 대상에게 주는 마법 피해가 증가한다.

활력 스킬
 - 
활력게이지를 소모하고 파괴게이지를 획득
 - 
활력 활성 시 MP소모량↓,MP획득량↑

[
던전]
영역 전개(마법) : 3702%
마법 피해 증가량 : 15%
영역 유지 시간 : 10

[
대전]
영역 전개(마법) : 1488%
마법 피해 증가량 : 7.5%
영역 유지 시간 : 10

룬의 영역 내의 모든 아군에게 마법 공격력 증가 효과가 추가됩니다.

룬의 힘이 발현된 검으로 바닥을 찍어 주변을 룬의 영역으로 만든다.
룬의 영역 안에 있는 적들은 [룬의 각인]이 적용되며영역 안의 모든 아군은 마법 공격력이 증가와 [룬의 각인]이 적용된 대상에게 주는 마법 피해가 증가한다.

활력 스킬
 - 
활력게이지를 소모하고 파괴게이지를 획득
 - 
활력 활성 시 MP소모량↓,MP획득량↑

[
던전]
영역 전개(마법) : 3702%
마법 공격력 증가 : 10%
마법 피해 증가량 : 10%
영역 유지 시간 : 10

[
대전]
영역 전개(마법) : 1488%
마법 공격력 증가 : 4%
마법 피해 증가량 : 5%
영역 유지 시간 : 10

 

2) 임모탈

소드 폴블레이드 써클, [체인지블레이드 써클이 개선되어 레이드에서는 더욱 강력한 공격 능력,

일반 던전에서는 효과적인 범위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체인지인피니티 체이서의 효과 적용 대상을 모든 아군으로 넓혀,

국소 지역의 공격 능력 효율을 높이고 일반 던전에서는 보다 스피디한 전투 진행을 도모합니다.

[시스 나이트]

스킬명

수정 전

수정 후

소드 폴

 

낙하검의 생성 개수 증가 및 생성 시간이 짧게 조정됩니다.
낙하검의 생성 거리도 증가하여 더욱 멀리 있는 곳까지 타격이 가능하도록 개선됩니다.

 

[인피니티 소드]

스킬명

수정 전

수정 후

블레이드 써클

 

스킬의 타격 범위와 검날의 연타력이 증가합니다.
검풍 타격이 적을 더 이상 날리지 않습니다.

 

[임모탈]

스킬명

수정 전

수정 후

[체인지블레이드 써클

 

검풍의 생성 위치가 조정됩니다.
검풍의 타격 판정 중, y축의 타격 범위가 증가되며 연타력 또한 증가됩니다.
검풍의 이동 속도 및 거리가 증가되며 길을 따라가도록 개선됩니다.

[체인지인피니티 체이서

적을 관통하는 콘웰을 무수히 소환하여 엄청난 연속타격을 일으키며, 콘웰 속에서 공격력과 이동속도가 증가한다.

콘웰 속에서 받는 버프 효과가 아군에게도 적용됩니다.

적을 관통하는 콘웰을 무수히 소환하여 엄청난 연속타격을 일으키며콘웰 속에서 자신을 포함한 아군은 공격력과 이동속도가 증가한다.

 


3) 에테르 세이지

레이드에서 공격 능력 성적이 저조한 전직으로 확인되어메테오 샤워아이시클 스피어

피해량 조정으로 레이드 및 거대보스에서의 개인 활약을 높이고자 합니다.

[하이 매지션]

스킬명

수정 전

수정 후

메테오 샤워

[던전]
운석(마법) : 387% 연타
폭발(마법) : 486% 연타


[
대전]
운석(마법) : 70% 연타
폭발(마법) : 87% 연타

[던전]
운석(마법) : 441% 연타
폭발(마법) : 598% 연타


[
대전]
운석(마법) : 79% 연타
폭발(마법) : 107% 연타

 

[엘리멘탈 마스터]

스킬명

수정 전

수정 후

아이시클 스피어

[던전]
얼음 창 발사(마법) : 2470%
얼음 창 폭발(마법) : 4334%


[
대전]
얼음 창 발사(마법) : 797%
얼음 창 폭발(마법) : 1399%

[던전]
얼음 창 발사(마법) : 1829%
얼음 창 폭발(마법) : 7796%


[
대전]
얼음 창 발사(마법) : 590%
얼음 창 폭발(마법) : 2019%

 


4) 아네모스

수색대 구성 시 전직 선호도를 높이고자아이레린나의 효과를 개선합니다.

아이레린나 효과는 이제 공격타입 구분 없이 모든 아군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연과의 동화 스킬개선으로 효과를 유지함의 편의성과 개인의 공격 능력을 높이고자 합니다.

[윈드 스니커]

스킬명

수정 전

수정 후

아이레린나

전신에 기운을 북돋아주는 요정을 소환한다.
자신을 포함한 주변의 모든 파티원이 일정 시간 동안 HP가 서서히 회복되며 물리 공격력과 모든 속도가 증가한다

[
던전]
HP 
회복 증가 : 초당 0.3%
물리 공격력 증가 : 20%
모든 속도 증가 : 20%

지속 시간 30

[
대전]
HP 
회복 증가 : 초당 0.3%
물리 공격력 증가 : 10%
모든 속도 증가 : 10%
지속 시간 15

버프에 마법 공격력 증가 효과가 추가됩니다.

전신에 기운을 북돋아주는 요정을 소환한다.
자신을 포함한 주변의 모든 파티원이 일정 시간 동안 HP가 서서히 회복되며 물리/마법 공격력과 모든 속도가 증가한다

[
던전]
HP 
회복 증가 : 초당 10%
물리/마법 공격력 증가 : 15%
모든 속도 증가 : 15%

지속 시간 30

[
대전]
HP 
회복 증가 : 초당 0.3%
물리/마법 공격력 증가 : 10%
모든 속도 증가 : 10%
지속 시간 15

 

[아네모스]

스킬명

수정 전

수정 후

자연과의 동화

[던전]
크리티컬 확률 증가 : 15%
극대화 확률 증가 : 15%
방어력 20%증가

지속 시간
- 1
각성 : 15
- 2
각성 : 30
- 3
각성 : 45


[
대전]
크리티컬 확률 증가 : 15%
극대화 확률 증가 : 15%
방어력 20%증가

지속 시간
- 1
각성 : 15
- 2
각성 : 30
- 3
각성 : 45

방어력 증가 효과에서 모든 피해량 증가 효과로 변경됩니다.

[
던전]
크리티컬 확률 증가 : 15%
극대화 확률 증가 : 15%
모든 피해량 15%증가

지속 시간
- 1
각성 : 30
- 2
각성 : 60
- 3
각성 : 90


[
대전]
크리티컬 확률 증가 : 15%
극대화 확률 증가 : 15%
모든 피해량 4.8%증가

지속 시간
- 1
각성 : 15
- 2
각성 : 30
- 3
각성 : 45

 

5) 데이브레이커

강화된 보우스트링의 화살 데미지 증가량을 높이고 에이스 인 더 홀의

사용성과 판정을 개선하여 좀더 안정적으로 높은 공격력의 지속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낙인의 흔적의 내부 재사용 시간을 줄여 디버프를 더 수월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 아처]

스킬명

수정 전

수정 후

에이스 인 더 홀

극도의 집중력으로 전방에 무수히 많은 화살을 날린다사격 중 피해를 받지 않는 상태가 된다.
화살은 스킬키를 누르고 있을 때 발사되며초당 75의 마나를 소모한다.(최대 10초간 유지 가능)

집중화살의 타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집중화살의 사거리가 대폭 증가합니다.
공중에서도 스킬 사용이 가능하도록 개선됩니다.

극도의 집중력으로 전방에 무수히 많은 화살을 날린다사격 중 피해를 받지 않는 상태가 된다(공중에서도 사용 가능)
화살은 스킬키를 누르고 있을 때 발사되며초당 75의 마나를 소모한다.(최대 10초간 유지 가능)

강화된 보우스트링

4레벨 기준

[
던전]
화살 데미지 증가량 : 10%
적 방어력 무시 확률 : 15%

[
대전]
화살 데미지 증가량 : 10%
적 방어력 무시 확률 : 6%

4레벨 기준

[
던전]
화살 데미지 증가량 : 20%
적 방어력 무시 확률 : 15%

[
대전]
화살 데미지 증가량 : 10%
적 방어력 무시 확률 : 6%

 

[데이브레이커]

스킬명

수정 전

수정 후

낙인의 흔적

[던전]
[
진화한 낙인]
추가 피해 : 20%
크리티컬 피해 증가 : 15%
이동속도 감소 : 20%
지속 시간 : 10
추가 지속시간 : 10

(
낙인의 화살과 중복되지 않음)
(
발동 후 15초간 재발동 되지 않음)

[
대전]
[
진화한 낙인]
추가 피해 : 20%
크리티컬 피해 증가 : 15%
이동속도 감소 : 20%
지속 시간 : 10
추가 지속시간 : 10

(
낙인의 화살과 중복되지 않음)
(
발동 후 15초간 재발동 되지 않음)

[던전]
[
진화한 낙인]
추가 피해 : 20%
크리티컬 피해 증가 : 15%
이동속도 감소 : 20%
지속 시간 : 10
추가 지속시간 : 10

(
낙인의 화살과 중복되지 않음)
(
발동 후 3초간 재발동 되지 않음)

[
대전]
[
진화한 낙인]
추가 피해 : 20%
크리티컬 피해 증가 : 15%
이동속도 감소 : 20%
지속 시간 : 10
추가 지속시간 : 10

(
낙인의 화살과 중복되지 않음)
(
발동 후 3초간 재발동 되지 않음)

 


6) 퓨리어스 블레이드

하이퍼 소닉 스탭 스킬이 리뉴얼 됩니다.

하이퍼 소닉 스탭은 공중사용이 가능해지고 거대보스 및 레이드 공격 능력을 최대한으로 발휘할 수 있게 됩니다.

[체인지하이퍼 소닉 스탭의 타격 범위 조정과개체 수 조건 완화로

다수의 적에게 더욱 강력한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부족한 범위기를 보완하기 위해 샤프트 차지의 타격 범위가 더욱 넓어집니다.

[소드 테이커]

스킬명

수정 전

수정 후

하이퍼 소닉 스탭

 

스킬 사용 형태가 변경됩니다.
공중에서도 스킬 사용이 가능하도록 개선됩니다.

 

[블레이드 마스터]

스킬명

수정 전

수정 후

샤프트 차지

 

참격의 타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X축의 타격 범위는 대폭 증가합니다.)

 

[퓨리어스 블레이드]

스킬명

수정 전

수정 후

[체인지하이퍼 소닉 스탭

참격을 가해 일순간 적을 베어버린다타격하는 적의 수가 많을수록 데미지가 증가한다.

하이퍼 어택
 - 3
개체 이상의 적 타격시 데미지 2
 - 5
개체 이상의 적 타격시 데미지 3

참격의 타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참격을 가해 일순간 적을 베어버린다타격하는 적의 수가 많을수록 데미지가 증가한다.

하이퍼 어택
 - 2
개체 이상의 적 타격시 데미지 2
 - 3
개체 이상의 적 타격시 데미지 3

 

7) 레이지 하츠

공격 능력을 높이고자 해방된의지 : 레크리스 피스트의 효과 조정, [체인지뉴클리어의 디버프 효과가 변경됩니다.

데버스테이팅 스트라이크의 전체적인 판정이 개선됩니다.

이제 폭주하는 베르드의 머리를 더 정확하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몰아치는 힘에 데버스테이팅 스트라이크가 공중전 강화 대상에 추가되며,

재사용 시간 적용 방식의 개선과 재발동까지의 시간을 단축함으로써 스피디한 스킬 전개가 가능해집니다.

[체인지가디언 스트라이크의 이펙트가 리뉴얼되어 더욱 넓은 범위의 적들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레크리스 피스트]

스킬명

수정 전

수정 후

해방된 의지 : 레크리스 피스트

[던전]
추가 각성 시 마법 공격력/모든 방어력 증가 : 6%(최대 3중첩)
각성 중 각성 충전속도 증가 : 20%
코어 생성/성장 속도 : 2
코어 자연생성 주기 : 10

[
대전]
추가 각성 시 마법 공격력/모든 방어력 증가 : 3%(최대 3중첩)
각성 중 각성 충전속도 증가 : 20%
코어 생성/성장 속도 : 2
코어 자연생성 주기 : 10

[던전]
추가 각성 시 마법 공격력/모든 방어력 증가 : 12%(최대 2중첩)
각성 중 각성 충전속도 증가 : 20%
코어 생성/성장 속도 : 2
코어 자연생성 주기 : 10

[
대전]
추가 각성 시 마법 공격력/모든 방어력 증가 : 5%(최대 2중첩)
각성 중 각성 충전속도 증가 : 20%
코어 생성/성장 속도 : 2
코어 자연생성 주기 : 10

데버스테이팅 스트라이크

나소드 팔을 폭주시켜 바로 앞의 대상에 엄청난 혼신의 일격을 가하고 [폭발하는 나소드핸드능력을 극한까지 끌어 올린다적의 방어력을 무시한 피해를 주며 슈퍼아머의 적에게는 막대한 피해를 입힌다

스킬 시전 속도가 90% 빠르게 조정됩니다.
강타의 타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공중에서도 스킬 사용이 가능하도록 개선됩니다.
타격 시 경직시간이 감소되며자신에게 적용되는 경직 시간은 제거됩니다.

나소드 팔을 폭주시켜 바로 앞의 대상에 엄청난 혼신의 일격을 가하고 [폭발하는 나소드핸드능력을 극한까지 끌어 올린다. (공중에서도 사용 가능)
적의 방어력을 무시한 피해를 주며 슈퍼아머의 적에게는 막대한 피해를 입힌다.

 

[레이지 하츠]

스킬명

수정 전

수정 후

몰아치는 힘

나소드 핸드 스킬을 연속해서 사용시 데미지가 증가한다또한 공중에서 스킬 사용시 재사용 시간이 감소한다.

몰아치는 힘
 - 
나소드 핸드를 사용하는 스페셜 액티브 스킬을 연속으로 사용할 경우연이어 사용하는 스킬의 데미지 증가
 - 
대상 스킬 : 캐논 블레이드세븐 버스트클로즈 임팩트어스 크러시와일드 차지그라운드 크러셔엑스 크래시맥시멈 다이브파워 밤데버스테이팅 스트라이크

공중전 강화
 - 
공중에서 사용 가능한 스킬을 공중에서 사용시 스페셜 액티브 스킬 재사용 시간 감소
 - 
대상 스킬 : 발키리스 자벨린가디언 스트라이크맥시멈 다이브파워 밤

[
던전]
스킬 연속 사용시 데미지 증가량 : 10%
재사용 시간 감소 : 30%
재발동 대기 시간 : 10

[
대전]
스킬 연속 사용시 데미지 증가량 : 10%
재사용 시간 감소 : 9%
재발동 대기 시간 : 10

공중전 강화 대상 스킬에 '데버스테이팅 스트라이크가 추가됩니다.
재사용 시간 감소 효과의 배율 적용 방식이 개선됩니다.
(
현재 재사용 시간 -> 전체 재사용 시간)

나소드 핸드 스킬을 연속해서 사용시 데미지가 증가한다또한 공중에서 스킬 사용시 재사용 시간이 감소한다.

몰아치는 힘
 - 
나소드 핸드를 사용하는 스페셜 액티브 스킬을 연속으로 사용할 경우연이어 사용하는 스킬의 데미지 증가
 - 
대상 스킬 : 캐논 블레이드세븐 버스트클로즈 임팩트어스 크러시와일드 차지그라운드 크러셔엑스 크래시맥시멈 다이브파워 밤데버스테이팅 스트라이크

공중전 강화
 - 
공중에서 사용 가능한 스킬을 공중에서 사용시 스페셜 액티브 스킬 재사용 시간 감소
 - 
대상 스킬 : 발키리스 자벨린가디언 스트라이크맥시멈 다이브파워 밤데버스테이팅 스트라이크

[
던전]
스킬 연속 사용시 데미지 증가량 : 10%
재사용 시간 감소 : 30%
재발동 대기 시간 : 3

[
대전]
스킬 연속 사용시 데미지 증가량 : 10%
재사용 시간 감소 : 9%
재발동 대기 시간 : 3

[체인지가디언 스트라이크

 

스킬 이펙트와 타격 형태가 변경됩니다.

[체인지뉴클리어

[던전]
창 직격(마법) : 770%
폭발(마법) : 223% 연타
마법 방어력 감소량 : 20%
모든 속성 저항력 감소량 : 150
범위 안의 대상이 크리티컬 피해를 받을 확률 증가 : 20%

[
대전]
창 직격(마법) : 248%
폭발(마법) : 64% 연타
마법 방어력 감소량 : 20%
모든 속성 저항력 감소량 : 150
범위 안의 대상이 크리티컬 피해를 받을 확률 증가 : 20%

범위 안 대상에게 적용되는 효과가 변경됩니다.

[
던전]
창 직격(마법) : 770%
폭발(마법) : 223% 연타
마법 방어력 감소량 : 20%
모든 속성 저항력 감소량 : 150
범위 안의 대상이 크리티컬로 받는 피해 증가 : 14%

[
대전]
창 직격(마법) : 248%
폭발(마법) : 64% 연타
마법 방어력 감소량 : 20%
모든 속성 저항력 감소량 : 150
범위 안의 대상이 크리티컬로 받는 피해 증가 : 14%

 

8) 노바 임퍼레이터

용병의 생존 전략의 효과를받기 위한 HP미달 조건이 완화됩니다.

또한 용병의 생존률 버프가 모든 아군에게 적용되며,

공격 타입 구분 없이 모든 아군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효과가 개선됩니다.

레인 오브 파이어의 범위가 증가하여 일반 던전 및 거대보스레이드에서 더욱 폭발적인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베테랑 커맨더]

스킬명

수정 전

수정 후

용병의 생존전략

4레벨 기준

용병 생활을 통한 처세술로 전투를 유리하게 만든다

[
던전]
구급생존술 : HP 50% 미만일 경우 능력치가 증가
 - 
물리방어력 증가 : 15%
 - 
마법방어력 증가 : 15%
 - 
속성방어력 증가 : 100


[
대전]
구급생존술 : HP 20% 미만일 경우 능력치가 증가
 - 
물리방어력 증가 : 7.5%
 - 
마법방어력 증가 : 7.5%
 - 
속성방어력 증가 : 100


용병의 생존술 버프 효과가 변경되며 아군 전체에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4
레벨 기준

용병 생활을 통한 처세술로 전투를 유리하게 만든다.
자신의 체력이 일정 %미만이 될 경우 아군 전체에 이로운 효과를 부여한다.

[
던전]
용병의 생존술 : HP 75% 미만일 경우 아군 전체 적용
 - 
물리/마법 공격력 증가 : 12%
 - 
물리/마법 방어력 증가 : 12%


[
대전]
용병의 생존술 : HP 20% 미만일 경우 아군 전체 적용
 - 
물리/마법 공격력 증가 : 4.8%
 - 
물리/마법 방어력 증가 : 4.8%

레인 오브 파이어

 

화염의 타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9) 코드 : 에센시아

부족한 범위기 보완을 위해 헤븐즈 피스트 - 프레셔의 범위 판정피해량이 조정되며진효과가 변경됩니다.

헤븐즈 피스트류 사용 시 더 스피디한 플레이를 위해 스킬 시전 속도가 개선됩니다.

[코드 아키텍처]

스킬명

수정 전

수정 후

헤븐즈 피스트 - 프레셔

[던전]
주먹 직격(물리) : 3996%
주변 띄우기(물리) : 886%


[
대전]
주먹 직격(물리) : 1294%
주변 띄우기(물리) : 286%

스킬 재사용 시간이 조정됩니다.
20
 -> 14

스킬 시전 속도가 67% 빠르게 조정됩니다.
주변 띄우기 공격이 주변 충격으로 변경됩니다.
주변 충격 공격은 더 이상 적을 띄우지 않습니다.
주변 충격 판정 범위가 증가합니다.


[
던전]
주먹 직격(물리) : 4995%
주변 충격(물리) : 4428%


[
대전]
주먹 직격(물리) : 1618%
주변 충격(물리) : 1430%

[헤븐즈 피스트 - 프레셔

힘의 격류로 최종 강화된 스킬
 - 
재사용 시간이 33% 감소된 상태

힘의 격류로 최종 강화된 스킬
 - 
데미지가 1.2배 증가된 상태

헤븐즈 피스트 - 스위퍼

[던전]
주먹 직격(물리) : 1364%
바닥 쓸기(물리) : 4648%

[
대전]
주먹 직격(물리) : 492%
바닥 쓸기(물리) : 1677%

스킬 시전 속도가 250% 빠르게 조정됩니다.

[
던전]
주먹 직격(물리) : 1364%
바닥 쓸기(물리) : 6293%

[
대전]
주먹 직격(물리) : 492%
바닥 쓸기(물리) : 2271%

 

[코드 에센시아]

스킬명

수정 전

수정 후

[체인지헤븐즈 피스트 - 스위퍼

[던전]
주먹 직격(물리) : 1096%
바닥 쓸기(물리) : 4980%
모으기(물리) : 2490%


[
대전]
주먹 직격(물리) : 355%
바닥 쓸기(물리) : 1608%
모으기(물리) : 804%

스킬 시전 속도가 250% 빠르게 조정됩니다.

[던전]
주먹 직격(물리) : 1170%
바닥 쓸기(물리) : 8105%
모으기(물리) : 1170%

[대전]
주먹 직격(물리) : 377%
바닥 쓸기(물리) : 2617%
모으기(물리) : 377%

 

10) 코드 : 사리엘

포톤 트래커의 타격 판정을 개선하고 [체인지일렉트로닉 폴의 연타력을 증가시켜

거대보스 및 레이드에서의 부족한 공격 능력을 높이고자 합니다.

[코드 배틀세라프]

스킬명

수정 전

수정 후

포톤 트래커

[던전]
에너지 방출(마법) : 4920%
전류 폭발(마법) : 218% 연타


[
대전]
전기장(마법) : 1874%
전류 폭발(마법) : 83% 연타

에너지 방출 타격 판정 범위가 증가하며 연타 형태로 변경됩니다.
전류 폭발 타격 판정 범위가 증가합니다.
대전 툴팁에 전기장으로 잘못 표기된 문제가 수정됩니다.

[
던전]
에너지 방출(마법) : 984% 연타
전류 폭발(마법) : 362% 연타


[
대전]
에너지 방출(마법) : 374% 연타
전류 폭발(마법) : 137% 연타

 

[코드 사리엘]

스킬명

수정 전

수정 후

[체인지일렉트로닉 폴

 

에너지 장의 연타력이 증가합니다.

 

11) 코드 : 안티테제

의도한 수준의 이상으로 높은 공격 능력을 발휘하고 있기에전반적인 밸런스 조정이 진행됩니다.

[코드 언노운]

스킬명

수정 전

수정 후

스노우 볼 코드

4레벨 기준

[
던전]
물리 공격력 증가 : 15%
모비 액세스 스킬 데미지 증가 : 24%


[
대전]
물리 공격력 증가 : 7.5%
모비 액세스 스킬 데미지 증가 : 12%

4레벨 기준

[
던전]
물리 공격력 증가 : 13%
모비 액세스 스킬 데미지 증가 : 15%


[
대전]
물리 공격력 증가 : 13%
모비 액세스 스킬 데미지 증가 : 7.5%

 

[코드 페일리스]

스킬명

수정 전

수정 후

프라이데이

[던전]
프라이데이(물리) : 141% 연타
[
프라이데이 코드]
모든 속도 증가 : 15%
모든 스킬 재사용 시간 가속화 : 2
지속시간 : 40

[
홀로그램 파장]
모든 피해 30% 증가/받는 피해 20% 증가
지속시간 : 15

[
대전]
프라이데이(물리) : 44% 연타
[
프라이데이 코드]
모든 속도 증가 : 15%
모든 스킬 재사용 시간 가속화 : 2
지속시간 : 20

[
홀로그램 파장]
모든 피해 20% 증가/받는 피해 10% 증가
지속시간 : 15

[던전]
프라이데이(물리) : 100% 연타
[
프라이데이 코드]
모든 속도 증가 : 15%
모든 스킬 재사용 시간 가속화 : 2
지속시간 : 40

[
홀로그램 파장]
모든 피해 30% 증가/받는 피해 20% 증가
지속시간 : 15

[
대전]
프라이데이(물리) : 32% 연타
[
프라이데이 코드]
모든 속도 증가 : 15%
모든 스킬 재사용 시간 가속화 : 2
지속시간 : 20

[
홀로그램 파장]
모든 피해 20% 증가/받는 피해 10% 증가
지속시간 : 15

언리쉬드

[던전]
언리쉬드(물리) : 882% 연타
네거티브 코드 1단계 당 피해 증가량 : 10%

[
대전]
언리쉬드(물리) : 318% 연타
네거티브 코드 1단계 당 피해 증가량 : 5%

네거티브 코드 1단계 당 피해 증가 효과가 대전 보정이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던전]
언리쉬드(물리) : 794% 연타
네거티브 코드 1단계 당 피해 증가량 : 10%

[
대전]
언리쉬드(물리) : 286% 연타
네거티브 코드 1단계 당 피해 증가량 : 5%

매스커레이드

 

네거티브 코드 1단계 당 피해 증가 효과가 대전 보정이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12) 센츄리온

마법 공격 파티에 더욱 강력한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택티컬 필드가 아군 버프화 됩니다.

[택티컬 트루퍼]

스킬명

수정 전

수정 후

택티컬 필드

[던전]
영역 전개(마법) : 3433%
영역 내 자신게에만 슈퍼아머 및 효과 적용
피해 감소 : 10%
물리/마법 공격력 증가 : 10%
MP
회복 : 초당 6
지속시간 : 20

[
대전]
영역 전개(마법) : 1239%
영역 내 자신게에만 슈퍼아머 및 효과 적용
피해 감소 : 5%
물리/마법 공격력 증가 : 5%
MP
회복 : 초당 3
지속시간 : 10

영역 내 버프 효과가 아군에게도 적용됩니다.

[
던전]
영역 전개(마법) : 3433%
영역 내 모든 아군은 슈퍼아머 및 효과 적용
피해 감소 : 10%
물리/마법 공격력 증가 : 10%
MP
회복 : 초당 6
지속시간 : 20

[
대전]
영역 전개(마법) : 1239%
영역 내 모든 아군은 슈퍼아머 및 효과 적용
피해 감소 : 5%
물리/마법 공격력 증가 : 5%
MP
회복 : 초당 3
지속시간 : 10

 


 

13) 범황

사용처가 특정 컨텐츠에 국한되어 있는 기폭창은 의도한 부분에 충실하고자 스킬의 형태는 유지하되

타격에 성공할 경우 대상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또한나찰 염화의 기탄 타격 범위를 대폭 개선하여 거대보스 및 레이드에서 더욱 폭발적인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명왕]

스킬명

수정 전

수정 후

기폭창

[던전]
기폭창(마법) : 1580% 연타
방어력 무시 : 100%

[
대전]
기폭창(마법) : 456% 연타
방어력 무시 : 20%

[던전]
기폭창(마법) : 2246% 연타
방어력 무시 : 100%

[
대전]
기폭창(마법) : 406% 연타
방어력 무시 : 20%

나찰 염화

 

기탄의 타격 범위가 대폭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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