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게시판

모험가님들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글보기 화면입니다.

자유

뉴비분들을 도우려 합니다. [1]

2020-04-13 오전 09:11
조회수 : 388
가이아Lv. 99
리스크1
정말 투력이 낮음에도 불구하고 심심해서 하는 일이니 스펙 낮다고 뭐라하지 말아주세요 그냥 제 개인적인 마음으로 뉴비들을 돕고자 합니다. 저 또한 엘소드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으나 뉴비의 고통을 알기때문에 조금이나마 게임을 굴려보고자 (겸사겸사 재미도 즐길겸) 뉴비분들을 도와주게 되었습니다. 엘더 마을에서 제이름이 보이면 아 그사람이다 생각하고 말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또는 이 게시글을 보고 친추, 귓속말 등 저에게 직접적인 연락을 주셔도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조건이 있습니다

1. 오로지 뉴비들을 위한 일이기 때문에 부캐로 오시면 안받아 드립니다. 사제 요청했을때 계정 내에 99렙이 있다고 뜬다면 어떤 사정이든 간에(예 : 아이디를 빌려 첨해본다, 친구가 아이디를 줘서 한번 해보는건다 등)절대 안 받아줍니다. 단, 서버가 다른경우 판단할 수 없으므로 행동을 보고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2. 당연한 항목이겠지만 어느정도의 인성이 포함되있어야 합니다. 항상 즐거운 분위기에서 게임하고 싶기 때문에 도움을 받고 싶으시다면 어느정도 인성을 챙기시기 바랍니다. (기준은 지극히 주관적입니다.)

3. 저는 무조건 2차까지만 도와드릴수 있습니다. 뉴비분들이 적다고 하더라도 어쨋든 뉴비분들은 다수 존재하기 때문에 한명만 도와줄순 없으며, 또한, 너무 버스를 타다보면 게임에 적응하기 힘들기 때문에 2차전직 완료후엔 바로 파티를 이탈할 예정입니다. (간혹 2차전직을 안 하고 키우실거라고 하는데 그런말 하면 얄짤없이 바로 파티를 이탈하겠습니다.)

제가 게임하는 시간이 너무 천차만별이라서 언제 게임한다고 단정을 지을수가 없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냥 대전돌리면 가끔 나오는 에픽npc정도로 생각해주세요. 저는 뉴비들을 찾기 위하여 게임하는 시간의 거의 대부분을 엘더마을을 돌아다니며 뉴비여부를 묻고 도와드립니다. 저를 만나고 싶으시다면 엘더 마을을 돌아다니다 보면 저를 만나실수 있을겁니다. 행여 하루종일 돌아다녔는데 안보인다면 그때는 제가 게임을 안하는 날이거나 이미 다른사람이 먼저와서 일수도 있으니 안된다 싶으면 나중에 다시 시도하거나 직접적인 연락을 취하셔도 좋습니다. 또한, 방식이 하나더 있는데 전광판에 스승을 찾는다고 하시면 제가 귓말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보수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냥 제가 하고싶어서 하는 봉사활동이니 뉴비분들은 부담갖지 마시고 신나게 버스 타시면 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본 고인물 분들도 주위의 뉴비분들에게 전파해 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글은 하루에 한번씩 갱신될 예정입니다. 고인물분들 눈에 거슬리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댓글 작성

댓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