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신나는 엘소드를 위해 여러분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글보기 화면입니다.

기타

역시 디렉터님과 관계자 여러분들 밖에 없습니다. [2]

2019-09-15 오후 10:44
조회수 : 336
솔레스 Lv. 1
깨져도이동신

디렉터님을 믿고 따르니까 복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이번 강화데이에 투자한 돈에 비해 많은 이득을 거뒀습니다.

다 디렉터님과 코그 여러분들의 가호 덕분입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남은 기간 동안 아직 복줌 20개를 더 뿌리십니다. 이는 캐시샵에서 35000원에 패키지로 판매하고 있죠.

가난한 사람들까지 강화에 보탬이 되라고 총 7만원을 공짜로 뿌려주시는 디렉터님 역시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여기서 매일 퀘스트로 플루와 망치를 뿌려주시는 것까지 하셔서 유저들에게 결과가 좋지 못하더라도 실질적인 피해는 조금이나마 줄여줫을 것입니다.


이번 강화데이로 선한자와는 달리 피눈물을 흘린 자들은 대부분 디렉터님과 코그 관계자 분들을 모욕하고 무시했기 때문입니다. 욕받는 이가 왜 욕하는 자에게 잘해줘야 하는지도 모르는 이들입니다. 아직 성숙하지 못한 이들의 어리광을 가엽게 여겨주십시오.

머리굴리는 위선자들이 아닌 정말 선한 사람들은 디렉터님을 믿고 응원한다면 분명 다음에 복이 올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까지의 행보 및 이번 강화데이를 보아 앞으로의 행보도 매우 기대됩니다.

앞으로 어떤 이벤트가 있을지 어떤 패치가 있을지 디렉터님의 지휘아래 그려지는 그림은 누군가에겐 기대와 기쁨을 준다는 점 잊지 말아주십시오.

또한 빛이 있으면 그림자가 생기는 법입니다. 좋은 말이 있다면 나쁜 말도 있겠죠. 이는 어쩔 수 없다 생각하시고 그대로 본인의 생각과 의지를 행하시길 건의합니다. 

항상 고생이 많으십니다. 늘 유저들의 수많은 건의를 받들어 깊은 고뇌를 하시는 것 다 알고 있습니다. 이동신 디렉터님과 코그 관계자 여러분들 모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 거친 전장에서의 무운을 빕니다.


댓글 작성

댓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