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신나는 엘소드를 위해 여러분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글보기 화면입니다.

아이템

운적인 요소좀 줄여주셈 [2]

2019-09-08 오전 12:12
조회수 : 356
가이아Lv. 99
비취색펜듈럼

게임하면서 운을 왜이렇게 따지는지도 모르겠음 최종무기랑 레이드 악세도 운이 아니면 얻질못하는게 말이 되는건지 모르겠어요.

특히 레이드는 무기를 남이 먹어야 그 재료를 얻는 구조도 정말 이상하다고 봅니다. 주간퀘스트라도 결정체를 매주 1개씩이라도 줬음 합니다.


그리고 엘티어에서 역색개념(청색 팟물공 적색 팟마공) 이딴것좀 없앴으면 좋겠습니다.

공식적으로 적색 = 물공/청색 = 마공개념인데 저딴 장난질좀 안했음 좋겠어요 엘티어도 노전직을 제외하면(노전스킬은 컨버전이 가능해서 물마공 복합적 사용가능하기에) 전직마다 역**킬좀 안나오게좀 해주세요

(ex : 청색 벨픈/적색 레퀴엠) 저거떄문에 템맞추는게 더 빡세답니다 운적인 요소도 안그래도 큰데


그리고 이번 홍예항마는 뭔 생각인지 모르겠네요 장기컨텐츠를 장비하나로 우려먹기엔 너무하다고 보고 예전에는 장비의 대한 선택지라도 있었던 반면 재련은 처음에 선택지가 주어지는데 한쪽으로 선택하면 그걸 재련해야하죠

근데 저걸 재련하는 과정을 뚜껑을 열어보니 공띵도마냥 장기로 우려먹을 생각에 답이 안나온다고 생각합니다. 공띵도도 이제 3년이 넘었는데도 만렙이 아직 안나왔어요. 장비는 돈을 그리 박았는데도 풀재련 1장비도 아직 안나온 사람도 있어요 본인 능력들이 안됀다고 장기적 컨텐츠를 구상한걸 저따구로 만들지 마세요.


이 게임의 예전 장점이라고 본다면 꾸준히 하면 최종장비를 그래도 쉽게 맞출 수 있으면서 장비에 대한 선택지가 있었던게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이제는 선택지야 있는데 외길로 가야하는점과 그 재화가 막대하게 든다는 것과 무기는 운이 없으면 얻질 못한다는 점에서 진입장벽이 점점 커지는게 아쉽습니다.

댓글 작성

댓글등록